안녕하세요?

친구없는 염동이입니다.

친구가 없기에 DN01타고 혼자 전주 한옥마을 솔플 뜁니다.

퍄 여길 혼자오는 새끼가 있네 ㅋㅋㅋㅋㅋ

근데 내 얘기네? ㅋㅋㅋ

주말이라그런지 주차장 들어가는데..10~20분? 정도 걸린거같아요.

근데 보니깐 그냥 주차장 아니어도 차 댈때는 많더라구요.

한옥 마을자체가 막 입구있고 그런 동네가아니라

크게 한블럭 자체가 한옥마을인지라;; 입구가 따로있는게 아니어서..

자리있는곳에 대고 들어가면 될거같더라구요.

굳이 주차장에 안대도..

오토바이라면 더욱더..

주차장앞에서 본 한옥마을 입구.

 

한옥마을 들어가는 골목...

 

 

기념샷은 찍고 가야쥬 !

 

 

여기저기 한복 빌려주는 대여점이 엄청 많더라구요.

 

그참 입어보곤 싶었는데 혼자와서 입기도 뭐하고;;;

 

 

어..이호텔은..

 

군대가기전에 지하에있는 비상발전기 엔진고치러왔던

 

그 호텔이군요..

 

이 옆이었구나..(멍..)

 

 

마녀한복..????

특이점이 온걸까요

 

 

동학혁명기념관..

이런 건물들이 한옥마을 곳곳에 있습니다...

찾는보는것도 재밌을지도..?

 

 

죄다 상가들 뿐이라 그다지 볼건없네요.

 

비슷비슷한 가게들만 있어서..

 

 

???한옥마을 한가운데 학교라닠ㅋㅋㅋ

 

 

쿠앤크 비둘기가 있네요

 

오레오를 주워먹었나..? ㅎㅎㅎㅎ

 

 

배추같은거

 

 

어린이 보호구역이 붙어있는거보니 평일에는 차가 들어오기도 하는가보군요?

 

사람이 시속30으로 달리지 말라고 붙여논건 아닐테니 하하하

 

 

학교..? 이려나요? 운동장이 있는거보니..

 

교회같기도 한데...

 

차가 이렇게 블록 사이사이로 들어옵니다.

 

! 물방울이 선명하게 찍혔군요

 

 

또 비둘기..

 

 

전주 현대옥..과연 군산 현대옥과 전주현대옥중에

 

누가 원조일까요..?

 

 

주막 위치가 !

 

기가막힌데 있군요 ㅋㅋㅋㅋㅋ

 

 

?????

 

 

아니 무슨 트랜스포머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들어놨네욬ㅋㅋ

 

어찌 만든거지;;;

 

 

날지를 않네요...비둘기들이...

뚜벅이들..

 

 

운세뽑기 ! 하는곳도 있더군요..

 

뽑기라니...

 

그참;;;

 

운세를 뽑기라니!!!!

 

 

지나가다 엽전팔길레 엽전도 하나 샀네요.

 

왠지 갖고싶었던...묵직한 돈줄..후후후..

 

 

요 고양이도 갖고싶었는데

 

한옥마을에서 팔길레 사왔답니다.

 

이거들고 엄마한테

 

"엄마 고양이키우자 ! 고양이사왔어 !" 했다가 등짝스매싱맞고

 

뻥이라고 했다가 또맞은...ㄸㄹㄹ...

 

 

ㅋㅋㅋㅋㅋ신박한 개소리 ㅋㅋㅋㅋㅋ인쇄해서주네 ㅋㅋㅋ

 

 

앜ㅋㅋ경찰서 포돌이갘ㅋㅋㅋ

 

 

점심은 스테이크를 먹었답니다 ' -^ /

 

8500+1000 ...

 

맛있쪙..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한끼 식사로 괜찮더라구요.

 

뭔가 천천히 먹어야하는 불편함이 있지만은..

 

 

?!

 

 

!?!?!

 

https://ko.wikipedia.org/wiki/%EC%84%9D%EC%82%B0

출저 - 지식백과

 

피안화로 꽃차라닠ㅋㅋㅋㅋㅋㅋ

꽃차가아니라 독차자너~~

 

 

황손의 집이군요..

 

대한황실 숭광재 !

 

어라라..? 줌머가 있네요.

 

번호판도 일본꺼고..

 

일본 번호판이면 무판이랑 똑같은거 아닌가..?

 

일본인이 놀러왔나..?

 

 

염통꼬치 3개에 천원 ! 메우..메우 쌉니다 !

 

근데 일하는분이 좀 ..미숙하시더라구요.. 꼬치에 부탄가스칠을 해주시던..허허;;;

 

불질을 해줘야하는데..

 

여기저기 몇군대 파는데 여기가 젤 싸드라구요.

 

 

오는길에 대야 철도건널목에서 한장 !

아직도 기차가오면 철도관리원이 나와서 차량통제하는 그런 건널목이라

 

옜날느낌이 물씬나서 좋더라구요 ~

 

 

바이크도 한장 !

 

햇빛이 삼성을..의미하고있군요...(반짝반짝)

 

 

크긴 컷는데. 딱히 뭐 할게 있는건 아닌..그런곳이었네요..

 

사람많은 관광지? 랄까..

 

한복입은 사람들 보는건 정말 재밌었는데 말이죠 !

 

코스프레행사장이면 양해구하고 사진이라도 찍고싶었는데...일반인 분들이라 차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