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안덕 건강 체험마을

타지 여행 기록 2020. 5. 6. 02:12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건강체험마을로 술먹으러 갔다온 염동이입니다.

 

바이크를 타고갈거기때문에, 장비는 철저히...

목숨은 중요...

 

완주 안덕마을 입니다. 

펜션도있고 막 그래요.

데크도있고 주차장도있고, 계곡도있고, 운동시설도있고.

보기만해도 (안)건강해지는 식사시간이에요!

이런게 바로 마음의 양식일까요?

제 몸도 굉장히 좋아하는거 같아요.

 

데크랑 숯불구이할 화로가있어서 신나는 만찬을 즐길수 있었어요.

펜션 방은 사우나? 그런 느낌이에요.

방바닥 온도가 엄청 높게 올라가서, 등을 지지고 자는 그런곳이라고 하더군요.

근데 그온도면 못자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일어나서 바라본...

모악산 ...이군요..

평-화 롭습니다.

어릴때 모악산 유스호스텔가서 수련횐가? 나발인가

유사 군대행위 하던게 떠오르네요.ㅎ...

 

근데 벌써 전역하고 취직했네? 아저씨네? ㅋ..

아침에 위쪽가면 밥먹을수있는 한식 뷔페가 있더군요.

이게 진짜 건강해지는 식단이었다고 단정지을수있읍니다.

 

돌아오는길에.

DN-01세워놓구 한장 ~

출발할때 뒷바퀴에 모래가 있었는지 헛돌아서 버스에 받힐뻔 했다죠...

 

그래도 무복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