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여행 1일차 1 -아쿠아리움-

타지 여행 기록 2020. 5. 6. 00:56 Posted by 염동이

예전에 일하던 고후쿠키친에서

같이 일했던 사람들이랑 놀러가기로 했습니다 !

여수로 말이죠 .

10시 반까지 롯데마트앞에서 모이기로했는데

10시로 알고 일찍와서 혼자 롯데마트에서 아침겸 만두먹었습니다.

롯데마트안에 있는 명인만두라고 하는데...워 존맛...졸라마시쪙 가격은 3500언 !

저는 해물만두를 추천합니다. 투명피 짱신기함

어..친구들이 왜  여기에 ㅡㅜ...

밥먹고 이곳저곳 둘러보다보니 너무 할게없어서 2층와서 강아지들 구경했네요.

짱귀여움 .ㅅ.

롯데마트에서 살거사고 여수로 궈궈 !

아정누나가 준 브라우니..

대체 브라우니가 뭐죠...? 브라우닝 기관총은 아는데..

터널이 엄청 많았습니다...

처음 가기로 한곳은 여수 아쿠아리움 !!

네비에 찍었더니 여수 엑스포 바로옆으로 나오는데 여기가 아니더라구요.

좀더 가야 있었습니다...

저건물은 뭘까요...

크고 아름답다...(/o/ㅅ/o/)

여기가 아쿠아리움이군요 ... 건물만 봤을땐 그다지 안커보이는데

안에 들가면 미로마냥 뱅뱅 돕니다...

엔젤들....

이게 뭐였드라..

통속에서 꿀잠자고있는....덜덜...만지고싶당

펭귄도 있군요.

볼때마다 핑구가 생각나는 펭귄..

과학실같이 만들어논곳도 있습니다.

고래의 신체구조가 그려져있군요...

들어가진 못합니다.

...사진으론 별로 안커보이지만

격하게 큰 고래 2마리....ㄷㄷㄷㄷ

옆에 바다표범인가 뭔가도 있더군요.

무슨 미사일 마냥 돌아댕깁니다.

저쪽갔다..

이쪽왔다...

다시갔다...

엄청 큰 수조하나에 온갖 물고기가 모여있더군요 . ㅅ .

바닥엔 상어랑 가오리가 거주하고있습니다.

위쪽엔...조기인가..? 삼치인가..!? 먹는거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ㄷㄷ..

엇..바다 거북이 발견...

귀상어도 발견...

엄청큰 가오리도 발견...

거북이 거품샤워 하시네요 허허...

뭔가 화석에서 본거같은 물고기도 등장..

아x발 놀래라

요 사진엔 뭐가 살고있을까요 !!

바로 해마가 꼬리를 말고 살고있습니다.

하.. 내가 살다가 해마를 보는날이 올줄이야..

별로 크진 않네요...

죄다 풀에 꼬리말고 붙어있습니다.

뭔가 지느러미 축 늘어져서 피곤해보이는 물고기들...

니모를 찾아서에 나오던 니모아빠랑 같이 여행하던 아지매도 있네요

억.. 사진이 너무크다..

말미잘도 크다..

왠 이상한 고기들이 서있네요.

한쪽은 아래에서 하늘만 보고있고.

한쪽은 위에서 하늘만 보고있네요...

...용인가..! 승천하는건가 !

티비에서 자주보던 녀석들..

핫..이게 물고기입니다...눈안뜨고있었으면 돌인줄...

여기 저 하얀것도 뭐 물고기인데...

숨어서 안나오네요.

바닷가재들...맛있겠당

열대어가 너저분하게 살고있습니다.

조그만 고기들도 살고있습니다...

그와중에 갑오징어 발견 !

문어통도 있네요.. 물고기도 들가있고 아래쪽은 문어가 들가있는데..

문어는 잘 안나오는군요.

헐...뭐지 이고기는 기분나빠...

빨판이 무척 기분나쁘게 생겼네요...

오오... 참돔입니다 참돔...

여수는 도미가 싸더군요 !

상어 하면 딱 떠오르는 그 상어...

맛있게 생겼네요...호호

요롷게 아쿠아리움하면 생각나는 수중길도 있습니다 ! 2개나있습니다!

상어는 고기 안잡아먹고 뭐하는걸까유 .

탱탱한 고기들이 떄로...

요 덩치큰 고기들은 왜 여기 쿰척쿰척 모여있을까요? 길 구석에..

아악 내눈!

멸치때라니 !! 멸치때라니!!

길하나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은빛으로 번쩍번쩍해요.

앗 모르시는분들 사진 죄송염...

안에서본 바깥 풍경...

엄청 크네요.

겨울이라 운영 안하는게 많더군요 ㅡㅜ

쉐엑-

아까 그 고래들 수조 위쪽에 오면

뭔가 설명해주더군요.

재미없어서 안봤습니다

이건..핑구에 나오는 바다표범..!! 후달달..

아마존처럼 꾸며진 지역도 있네요.

요긴 열대어들이 있습니다!

탱탱한 물고기들..

앗 요건 우리가게에서도 키우고있는애네요...

읭...

앗 너희 교미하니?

꺼져줄레? 난 솔로니깐

뭘봐 넌

꺼져

하악 해파리입니다...

갓부분 막 만지고싶다...말랑말랑..

이녀석들은...비응항가면 물에 동동 떠다니는 그녀석들이군요.

저 네잎클로버 모양이 말해주죠..

활발하게 움직이니 또 귀엽네요.

못생긴 고기들...병어처럼 생긴게 맛은 있게 생겼습니다.

오픈된 새들 !

사람이 손을 뻗으면 손위에 와서 앉더군요 .

절때 자리를 떠나지 않습니다.

피라냐 수조..

피라냐 크기도 후덜덜한데...빠지면...

(쿰척쿰척)

메기같이 생겼네요...색은 범고래지만..

아쿠아리움에 왠..이구아나가...

읭?

몸이 비치는 고기들도 있더라구요.

요건 싱기방기!

내장이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