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길에 벌써 핑크빛이 돕니다..

의자에 앉아서 손님을 부르는 식이군요.

이런곳은 또 처음와봐서 고개를 못돌리겠더라구요.

그래도 은근 길에 사람이 많네요.

 

요롷게 치장할수있게 되있네요 ..

호오..

신기한 구경 했습니다.

보러왔다기보단 형 방가는길이 이길이었을 뿐이지만요.

제기동으로 걸어오는 길에 시장있길레 한장..

 

어...용두동?..

글쓰면서 형한테 물어보니

앞에 큰길차이로 건너편은 제기동 이쪽은 용두동이라는군요...

왜 앞에역이름은 제기동역인데 식당이름은 다 용두동인가 했더니 !!

쨋든 오늘 저녁은 이거다 !

임오네?이모네? 호곡;;

 

쭈꾸쭈꾸버섯버섯...쭈꾸르르륾  맛있겠다..

 

식당 이모님들이 참 친절하시던...가게였습니다.

나 촌놈인거 티났나? ㅋㅋ;;;

 

 

기본적으로 나오는건 샐러드랑 싸먹을거리 나오네요.

콩나물은 쭈꾸미 좀 익으면 뒤에 떡이랑 같이 넣어서 볶으면 된다 하시고.

반찬 리필만 한.. 깻잎을 3번 쌈무를 4번 카레를 5번정도 한거같네요...

이모님들 지나가다 부족해보이시면 갖다주시고 T ^T 친절해유

캬 다 익었으면 먹어봐야죠 .

으으 소주 대꼴...

이게 서울여행인지 술쳐먹으러 온건지 구분이 안가네?

 

카레를 떠먹는건줄 알았더니.

매우면 카레에 담궈먹으라고 주는거였습니다. ...

깻잎+쌈무+파대가리+된장+카레+쭈꾸미  조합 ! (신박)

으로 한잔 ...

깻잎+샐러드+쌈무+된장+카레+쭈꾸미 조합으로도 한잔..

한쌈에 한잔씩 먹다보니 4병이나 먹었네요 .

술이 물같이 들어가는 날이었습니다.

 

다 먹고나면 밥도 비벼줍니다 !

 

긁어모아놔서 사진빨은 영 별로군요.

 

 

그래도 매운건 마찬가지니 앞사라에 올려서 카레에 비벼먹습니다 ..

존마앗.. ! 하아..앗.. 우마이..!

 

 

서비스로 주신 콜라 .ㅅ . 형이 먹었습니다

이모님중 한분 시댁이 군산이라시는군요 호호호

 

 

배불러서 다먹진 못하고 밥 반절정도는 싸왔습니다.

포장용기에 잘 담아주시는군요.. 내일 아침입니다 ㅡㅎ흐흐

집가는길에 형이 맛있다고 사가자던 카스비트?카스비츠?

고소하니 먹을만 하네요 .

 

그렇게 마지막은 모찌랑 놀다가 끝났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