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은 정말 크군요...
 
서울에 있는동안 형방에서 머무릅니다.
 
근데 형이..쥐랑 달팽이를 키우네?
 
역시 우리 형이야!
 
 
..햄스터인줄 알았더니 쥐다..
 
쥐...
 
2마리나 키웁니다.  이름은 뀪뀪이랑 모찌  사진에 나온애는 모찌군요 .
 
 
근데 쥐 치곤 귀엽습니다.
 
쥐하면 떠오르는 그 회색에 거대한 몸집을가진 쥐..가 아니라 그런가
 
 
이건 달팽이... ..미친 달팽이가 손바닥만해....
이것도 2마리 키우네요.. 백와달팽이?백화달팽이? 이름이 그랬던거같네요.
 
 
형 방이 쭈꾸미 골목 바로 옆이라
서울와서 첫 구경은 쭈꾸미 동상이네요.
 
쭈꾸미동상 보러가자길레 어디 광장같은데 있는줄 알았더니 ..
 
그냥 골목길앞에 인도위에 댕기러니 있었습니다....크고..아름다워요...
 
 
서울의 모습 1
 
큰건물들이 많군요..?
 
 
여기가 쭈끄미 골목이지만 낮이라 그런지 그리 티는 안나네요.
 
앞에 쭈꾸미가게가 몇개 보입니다.
 
 
일단 점심으로 쭈꾸미 먹을까 하다가 형이 맛있다는 순대국밥집으로 데려왔습니다.
간판의..상태가..?
 
용두동 병천 가마솥 토종순대 인데. 꽤나 인기는 있는듯 합니다.
 
맨날 소머리국밥만 먹어서 순대국밥은 처음먹어보는 ..거같아요 . 먹어본 기억이 없는거보니
 
보글보글...옆에 깨가루랑 새우젓이랑 고추가루랑..이것저것 5가지나 있군요 ! 소금 후추 !
 
 
순대국에서 열기가 올라와서 화면이 흐리네요.
 
형은 부추안먹는다길레 제가 부추 부어서 다먹었습니다..
 
부추가 남자한테 증말 좋은데..!..정말 좋은..왜 형은 여친이있고나는 없지? 인생..ㅆ..
 
국밥은 바로 쏘주한병. 가능이었읍니다.
 
 
형방앞에 큰길 건너니 다른 세계가..?
이게 집이라니... 서울땅에 이런집을 짓다니 !!!
부자라니!!!. 아마 살면서 본 개인주택중에 제일 큰거같네요.
뒤쪽가보니 막 차고도 있고 그러든데...
 
드라마에서나 보던 집들이..
이걸 실제로 보내요.... 와..
 
 
유자유~유자유?유자유 ..어감의 상태가..?
오늘은 첫날이니 간단하게 근처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일단 저녁은 먹어야하니 가까운 고려대학교 대학로를 왔습니다.
먹고 고려대학교 구경가야죠.

 
 
김...?치/??떡볶이.?
 
 
전부 김치떡볶이군요.
 
오른쪽 아래에 짤막하게 다른메뉴가...
 
 
저는 해물김치떡볶이랑 유자술 1500ml를 시켰습네다 !
유자술이래서 그 좋은데이나 순하리 이런거 생각했는데.
진짜 유자가 들어가 있더군요 .. 저어먹으라고 막대기도 줍니다.
 
진짜 유자술은 예상 못해봤는데..흐음콘..
 
 
사진이 되게 맛없어보이게 찍혔네요.  
사진찍는 방법좀 찾아봐야겠습니다...ㅠ ㅠ
 
김치 떡볶이라는데  김치특유의 맛은 안나고
 
그 딱 옜날에 먹던 그맛? 그 떡볶이맛? 그런맛이었습니다.
 
 
졸라맛있었다는 말입니다.
 
사람많아서 좀 시끄러운..
 
 
사진이 다 시무룩하게 찍혔네요 ..
 
귀찮아서 자동조정으로 놨더니..!
 
밥말아먹어도 존맛...! 김을 많이줘서 좋네요. 김은 사랑입니다.
 
 
길가다가 뭔가 신기한 건물이 있길레 찍었더니 .
 
형 : 여기가 고려대학교야
 
어 ?..시발?..
 
이게 학교야?
 
와 졸라큰성이다...이러고 있었는데 이게 고려대학교라니.
 
서울에있는대학교라도 지방에있는 대학교랑 크기가 비슷할줄 알았는데 .
 
아니었습니다. 크기나 디자인부터 클라스 차이가...
 
 
이게 학교라니..ㅋㅋㅋ...맙소사.
 
 
지도 봤더니 저런건물이 몇개나 있습니다..
 
크기부터 클라스 차이가...
 
학교가 겁나 이쁘네요.
 
성지키기 하고싶다<
 
 
생긴것과 다르게 전기가 들어오는 건물들...
 
현수막 걸려있어서 학교가아니라 시민문화회관같은 포스를 풍깁니다..
 
뭐하는 건물일까요 여긴. 여기만 디자인이 다르던데..
 
 
(웅장) (근엄) (캐슬)
 
 
학교가 너무 이쁘네요...
 
이런 대학교라면 다녀보고싶은 충동이...
 
물론 머리가 따라주진 않겠지만요.
 
 
화살이 날아올거같은 건물입니다.
 
...
 
 
호그와트 마법학교가 생각나네요.
 
왠지 저기 들어가면 마법을 배울수있을거같은 느낌이..
 
 
고려대학교 정문사진 !
 
뒤에 건물들에 비해서 정문 구조물은 조그만하군요!
 
자동차의 잔상이 몰이친다 !
 
 
한강가려다가 형이 이시간에 한강가면 얼어죽는다길레
 
방으로 복귀하기로 했습니다.
 
길거리통닭 한마리와함께 말이죠.
 
6천원....! 싸다 !
 
 
치킨무 머스타드소스 맛소금 ...
 
필요한건 다들어있군요.
 
소주가 빠질수 없죠.
 
 
..안에 약밥도 들어있습니다.
 
먹다보니 대추랑 인삼도 나오는..
 
서울은 땅값집값빼고 다 싸다는게 맞는가봅니다.
 
6천원으로 이 비주얼이라니.
 
서울와서 둘째날 여행 끗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