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여행의 2일차 여행도 해장국과 시작이네요.

 

무슨 술먹는 블로그도아니고..

 

 

닭 곰 탕 !  곰탕인데 닭이 들어있는걸까요.

 

형이 추천해준 집이니...가봅시다

 

 

닭...다리 하나가 통채로 들어가있습니다.

국물색은 갈비탕이네요.. 곰탕인데 하얀색이 아닌게 조금 아쉽군요.

 

반찬도 통으로 갖다주십니다.

그릇에 덜으면 가져가시는...!!

사람이 북적북적하네요 .. 짱마늠..   주인으즈므니도 친절하시고

일단 맛있으니 장땡 !

 

뚝섬유원지인가..? 지하철에서 내려서 내려오다보니

왠 이상한 자벌레가..?

있으면 들어가봐야죠 !

 

뚝섬유원지 옆입니다..

기둥에 붙은 식물이 으스스한 분위기를 조성하고있네요...

마냥 일찐식물..포스작렬..

자벌레 내부입니다.

이 큰 건물에 사람이 없다니...

사진도걸려있고 의자도있고 그러네요...

창문은 비닐막 쳐둔거보니 여름엔 개방형인가 봅니다 !

쭉 가다보니 나오는 공중정원...

안에 들어가니 카페인가 슈퍼인가 있더군요.

그래서 화장실을 갔다왔습니다.

한강...

..생각외로 휑하네요..?

건너편은 뭐가 땅값이 엄청 비쌀거같은 느낌이 ...!!!

서울은 건물 꼭대기에 접시모양 장식같은게 헬기장이라면서요..? 맙소사..

저어기 보이는게 롯데타워라고 형이 알려줍니다...

건설중인데 아래쪽은 벌써 불이 켜져있네요.

위험하지않을까요... 주위와 비교해보면 엄청 높네요...

 

저기 빨간불 들어온 건물이 무역센터! 라고 하는군요.

딱 보기에도 다른건물과는 포스가 다르군요 음음 !

 

 

저기가 경기장이라는군요 ..

옆에 아파트를 보니 경기장 크기가  ㅋㅋㅋㅋㅋㅋ...

 

와 서울에 땅있으면 좋겠다..

 

롯데타워 한방더...

 

형이 자주 다닌다는 ..뭐라고 하지 이걸 !

 

뭐라고하지 !

 

그냥 인라인장이라고 합시다.  다들 보드타는 사람만 있네요.

 

 

석양이 이쁘군요 .

저기 사진에 왼쪽 중간에 빨간불들 점점점점점 있는게 다 차라고하네요...

맙소사...

그나저나 한강 엄청 춥네요 얼어죽을뻔...

 

 

우와 차 짱많습니다 !

서울 도로는 다르구나! 

kfc...광고로만 보던 햄버거가게를 21년만에 와보는군요 !

처음와보네요.....

 

 

...빵대신 치킨이 들어있는

 

징거 더블다운 버거 !

 

음료수는 무한 리.필 !

 

햄버거 존맛...와

 

 

글쓰면서 생각해보니 빨대가 없군요.

 

 

청량리역...무슨 역이 이렇게 큰지...-.-;;;

 

이게 역이라니...

 

 

이게 역이라니 !!! 길잃어버리게 생겼습니다 역에서..

강제 노숙자 ㅠㅠ

 

나와보니 .. 전부 역이 아니라 역 옆에 롯데건물이 붙어있던거군요..

전부 역인줄...알았네...

백화점도 21년만에 처음와보네요.  

단지 비싸보인다 라는 감상뿐이군요.

 

아니 이곳은 !!!

청 소 년 출 입 금 지 구 역 !

 

군산에도 감둑이 있긴 하지만. 죽어버린 동네지요.

서울에서 이런곳을 가볼줄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