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박2일 갔다가 밥먹고. 익산에서 저는 형이랑 바로 서울로 출발했습니다.
 
으으..군산 토박이 시골촌놈 서울여행 간다..!
 
왜 군산 촌놈이 익산에서 출발하느냐 하면, ktx가 익산밖에 안들어옵니다..
 
 
ktx들어옵니다...빠아아아아아아앙
 
 
휙...다른기차보다 훨씬 큰느낌이네요.
 
 
내부..에서 찍었는데 기차가 거꾸로 갑니다 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
 
가는길에 밖에봤더니 진짜 빠르더라구요..
 
익산에서 용산역인가? 까지 1시간이라니..
 
 
우와 역 진짜 큽니다...
 
군산공항보다 큰거같은데..
 
역 화장실 가니깐 진짜 노숙자들 있더라구요 ... 처음봅니다..
 
 
 
형 서울간지 3년 됬는데 처음 와보는 방입니다.
 
햄스터..?...아니..쥐..인데..
 
쥐들이 반겨줍니다..ㅇ..응..?
 
 
찍찍! 찍찍찍!
달팽이도 있네요 .
내일은 달팽이도 찍어봐야겠습니다...헤헤
일주일정도 있으려고 했는데 금요일날 일이있어서 오래 못있는게 아쉽네요.
 
근데뭔 쥐랑 달팽이를 키우냐;;;

 

오늘은 도착해서 자는것으로 끝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