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깃집 아들래미 염동이입니다.

 

고깃집 아들래미가 맨날 고기만 먹으러다니는거같네요.

 

근데 고기가 넘모 마싰는걸 어떠케 ' - ^ /

 

오늘은 꽤 유명하다던 유쾌한돈...

 

차음 찾아갈때 육회한돈???이난리피면서 찾아갔더니 지도에 안뜨떠군요 하하하하

 

 

선착순 10호점 계약50% 할인..이런 혜택도있군요 호호...

 

가게가 짱짱 큽니다.

 

진짜 짱짱큼;;

주위에 주차장이없는게좀 아쉽더군요. 근데아직 미개발구역이라 갓길에 차댈대는 많았어요.

 

 

 

 

군산사랑상품권 가맹점이에요.

 

 

진짜..진짜큼...사진에보이는것만데가...

 

한군대 더있어요 으엌ㅋㅋㅋ

 

근데 거의만석;;;;;

 

와 사람 엄청 많아요 대-박

 

 

 

소고기/돼지고기 모둠메뉴도있고

 

점심특선 메뉴도있군요.

 

밑에 태그들을 보아하니 가성비로 상당히 유명하군요. TV에도 나온듯..

 

이건 몰으고왔는데...

 

 

?

 

함정 카드인가..

소반판X2 1000G 100000원

소한판X1 9000G 99000원

 

구성은 똑같은데... 직원분께 물어봐도 잘모르겠다고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잌ㅋㅋㅋㅋ

 

불판이 특이하게 생겼군요.

 

 

라고생각하던찰나 국이 가운데 꽂혔음.

 

맞춤 불판이라니 이무슨..호고곡...

 

 

반찬은 이정도 깔아줘요 ' - '

 

무난한듯 !

 

 

저는 소고기 한판을 시켰읍니다...

 

양이 적지않군요...

 

때깔은 굉장히 좋습니다 우효효횻..

 

 

잘익은 소고기!

 

언제 머거도 마씻어...퍄..

 

 

는 먹고 전 후식을 안먹는 사람이기떄문에...

 

쌀과 냉면을 멀리하기에.. 냉면 누룽지 쌀밥 빼니깐 늘 먹을게없어서..ㅜ 삼겹을 하나더 시켜서 먹었네요 ㅋㅋㅋ..

 

후식으로 삼겹살 !!

 

 

같이온 사람들은 냉면을..~~.....

 

난 못먹는다규우..~~...

 

그람수랑 가격봤을때 진짜 가격은 싸긴 싸네요삼겹살이 오천원도 안한다니 이무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