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통입니다.

 

오늘은 3차로 피자를... 수송동에 큰 피자집이 있더군요.

 

피자집은..정말 갈일이 없어서리 정어어어어엉어어어어어어ㅓㅓㅓㅓㅓㅓㅓㅓ말

 

오랜만이네요!

 

무려가게이름이 에X랜드에 아X존익스프레스가 생각나는...힠ㅋ

 

간판느낌이 피자집이라는 느낌을 메우..잘 살렸군요.

위치는 요기.

수송동 술집골목인것이에오.

 

 

내부 디자인도 외국적인느낌? 잘 살려있어요.

 

멕시코온거같당..힝..

 

멕시코가 피자가 유명하던가?

 

 

응? 하고봤던 군산 첫 더핸드앤몰트라고해서.

 

꽁당보리축제에서봤던 군산술이 출시된건가 했더니

 

그건 아니고 군산에 첨 들어온 더핸드앤몰트라는 술이라는군요.

 

궁금하니 먹어보는것으로.

 

 

사이즈 표기가 인치군요.

 

피자도있고 사이드메뉴에 샐러드치킨소세지막프렌치프라이 막 다있음

 

먼가진짜 외국메뉴같다.

 

근데전 피알못이기떄문에 페퍼로니피자를 시켰읍니다. 난중에 꼭 멕시칸타코피자를 먹어볼것...

 

앵간한데서 보기힘든 맥주들이 많아서 좋네요.

 

 

피자집다운 셋팅...!

 

타코소스?핫소스라고하낭? 쩃든 메운소스랑

 

치-즈읏...으읏..!//ㅅ//

 

 

친구는 빅웨이브를 저는 더핸드몰트를 시켜보았씁니다.

 

맛이 상당이 풍부하더군요.

 

 

그리고나온 페퍼로니 피자! 그래 난 어릴때부터

 

!이렇게! 어!? 피자에! 페퍼로니랑 치즈가 가득한 피자를 원했다구!

 

이 짭짤함. 이루말로 설명할수 없읍니다.

 

젤 작은거 시켰는데 양이 적지않네요.

 

 

아까준 쟁반인줄 알았던 접시에 ㅋㅋㅋㅋ..앞사라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이런델 안오다보니..엌ㅋ

 

하나씩덜어서..

 

 

원하는 양념을 쳐서..먹어주면..

 

오케잇..

 

 

더핸드몰트한잔먹고 페일에일도 먹어봤는데 요것도 맛이 괜찮더군요.

 

간만에 평소엔 느껴볼수없는 맥주맛을 느끼니.

 

혓바닥이 쨔르르 하군요.

 

 

마지막으로 같이갔던

 

김원X씨는 피자에 이걸 부어놓고 칼로 떠먹더라구요.

 

안먹어봐서 저게 정석인가하고 따라해봤다가 숨넘어갈뻔했음.

 

김원X씨????당신이란사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