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동이입니다?

 

염동이일까요?

 

쨋든..오늘은 한끼 맛있다..

 

가게이름이 한끼 맛있다...

 

만약...두끼를...먹는다면...어떨까..!?!

 

수송동에 있어요!

 

 

밖에서 메뉴판을 보아하니...

 

양식집이군요...

 

워 양식은 정말 오랜만이군요...

 

 

손님은 9시까지 받고 낮부터 저녁까지 장사하는걸보아하니...

 

이것은..밥집의 삘이 난다...

 

 

앗...여기도 불닭이;;;으엑 생각하니깐 땀남

 

 

양식집이라 그런가 전부 입식 테이블이에요

 

가게 사이즈가 짱짱함.

 

 

양식이어도 ? 김치는?

 

빠질수없지...호호..

 

 

그리고 술은..안주를 가리지 않읍니다.. ' - ^ /

 

김치 딱 나왔을때 시켜주는 술이 간지죠.

 

 

호박불고기..?

 

특이한..?

 

조합이다...?

 

어른들이 되게좋아하시더라구요.

 

 

나능 찹. 찹스테이크.

 

찹찹찹.

 

왜 찹스테이크를 시켰냐면...자르기 귀찮아서....

 

맛은 뭔가... 스테이크..짜장?? 짜장맛이좀 나는거같기도하고 스테이크소스맛 같기도하고.. 양식을 잘 안먹어봐서리 뭐라 형용할 길이 없군요.

 

샐러드도 맛있었음.

 

 

몬가..몬가 짜장맛 나길래 밥 비볐더니

 

이거 완전 비쥬얼이 짜장밥이;;되어버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다보니 피자도하나 시켰워요.

 

이 얇은 피자를 모라고하는지 모르겠지만 꽤 맛있더군요.

 

 

양식집이었지만..든든하게...!

 

술도 알차게..! 먹고갑니다.

 

양식도 생각보다 비싸지 않더라구요. 기회가 된다면여기저기 먹으러 다녀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