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 SJ9000X ELITE PRO2 리뷰

팁&유틸&리뷰 2021. 4. 22. 00:00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오토바다입니다.

이번에 직장인2대 개소리긴 한데 퇴사해야겠다,유튜브해야겠다 중 유튜브 해야겠다 싶어서.

고프로는 내월급에 좀 비싸고.... 바이크탈때 쓰는 짭프로! 짭프로를 선택했습니다

 

모델명은 SJ9000X ELITE PRO2 입니다. 옵션도 필요한거 좀 넣어서 샀어요. 옵션품은 꽤 싸더라구요.

캠도 꽤 싸요 !

 

이것저것 ~ 필요할거같은걸 사다보니 거의 10만원 돈이 됬네요.

저는 네이버에서 구매 ㅎㅎㅎ

 

일단 구성품 부터 볼게요.

가슴 거치대, 삼발이거치대, 마이크, 배터리 , 방수팩 정도를 구매했습니다.

 

근데 본품박스 열어보니깐 방수팩이 카메라에 끼워진채로 하나 들어있네요?

괜히샀네?

 

뭐... 본품상자 구성품을 둘러봅시다.

본체+방수팩, 거치대걸이? 저거 필수더라구요.

그리고 고정고리, 충전기, 저 와이어는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가이드라인인가?...

그리고 3m스티커들이 들어있어요!

위에 검정색 네모난거는 본체를 끼워서

이렇게 고정대에 연걸하는데 쓰여요.

필수 ! 

 

방수팩 2개... 

 

뭐 언젠가 쓸일이 있겠죠...

 

 

본체에요! 전면 led에 카메라 녹화상태라던지, 녹화 옵션이라던지, 카드여부 배터리 등등이 나와요.

베리굿~ 

 

 

터치식이긴 한데 방수팩에 넣은채로도 전원이나 녹화같은 간단한 조작은 할수있게 되어있어요.

버튼이 단 3개 !

 

 

렌즈 필름을 안땟더니 화징이 영 안좋게 나왔는데.

화질이 4k 2k 1080 720 등등 프레임도 여러개고 옵션이 꽤 많아요.

설명서에 어떤 상황에 쓰는지 나와있으니 그거보고 설정하시면 좋아요.

 

촬영 옵션도 꽤 많구요~

카메라처럼 촬영세부옵션 화이트밸런스라던지, 뭐 그런 기능들이 설정할수있어요.

꽤 여러기능이 있는데 영어가좀 섞여있어서 저는 노말로 두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찍은 영상 올리겠습니다.

음...근데 번역 오류로 소리옵션이 예,아니오가 반대로 되어있어서. 꺼진 상태로 촬영이 된지라 하나는 영상,하나는 소리 그리고 야간 이렇게 3개 올립니다 ~

 

 

 

주간

 

 

 

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