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노트 프리미엄 해지 방법

팁&유틸&리뷰 2020. 10. 6. 04:50 Posted by 염동이

필자는 깊은 빡침에 빠져있다.

한달정도 쓰려고 가입했던 프로그램이 +4개월 자동결재가 되있더라.

영어는 못하는 멍청한 내가 잘못인거같다.

 

그래서 방금 해지한 이 순간 에버노트 프리미엄해지방법.

프리미엄->베이직 다운그레이드 방법을 적어볼까 한다.

일단 에버노트 검색후 에버노트 홈페이지로 들어간다.

에버노트에 별 내용 없으니 가리지 않겠다.

에버노트 창이 뜰것이다.

좌측에 본인 프로필 클릭후 설정으로 들어간다.

나의 계정은 프리미엄 ! 아이씬나 !

비용관련 탭으로 들어간다.

비용 관련 탭에서 밑으로 쭉 내린다.

와 6천원씩 잘도 결재해갔네.

이걸 ㅋㅋㅋㅋㅋ 하지말라고 숨겨논거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구~~~~

맨 아래에 저 파란글씨를 클릭.

난뭐 고객센터 연결 이런건줄 알았넼ㅋㅋㅋ

베이직으로 다운 그레이드 창이 뜨는데.

 

맨 아래로 내리면 '프리미엄유지'와 '베이직으로 다운그레이드' 중에 선택할수있는데.

여기까지왔다면 베이직으로 다운그레이드 하러온것이 아닌가? 

베이직으로 다운그레이드를 클릭했더니.

뭔 설문..조사가 뜬다...

읽어나 보자해서 읽어보고 구독취소 하려는데 ㅋㅋㅋ

우욱 ㅆ...

저중 하나 선택하지 않으면 구독취소가 눌리질 않는다...

대충 원하는대답 고르고 활성화된 구독 취소 클릭.

베이직으로 설정되었으며. 더이상 지불을 시도하지 않습니다 ! (중요)

근데 이번달 결재 했는데. 그것도 4일에..오늘 6일 새벽4시50분인데 오늘부터 계정을 베이직으로 내려버리는건 너무한거 아니냐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