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동이입니다.

요즘 게임들 보면 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를 준다고 광고에 많이 뜨지요?

게임을 하는데 돈을 준다? 그래서 제가한번 해봤습니다.

너무 겜창같네요...

네이버페이를 준다는걸 보고 깐 게임의 이름은 'ball sort puzzle'

들어가니 볼 정렬이라고 뜨는군요.

시작부터 광고 진짜 존나 많습니다.

내가 게임을 킨건지 광고보는게 주 컨텐츠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 많습니다.

광고하나 다보고 x누르면 하나 더 뜹니다. x누르는게 조의를 표하는것도 아니고 진짜

일단 옵션창에 뭐 ...별거없고...인출이나..이런거기대했는데..

게임 자체는 그냥 머리쓰면서 볼 정렬하는 게임이라 그냥저냥 할만 하더라구요.

근데 깨면광고뜨고 에너지는 쭉쭉달아나고 광고뜨고 광고보다가 미치고 팔짝 뛸 노릇입니다.

광고가 얼마나 많냐면 어휴 에너지 채우려고 광고 하다보면 광고가 모두 소진되어서 광고를 못봐서 게임을 못하는 상황이 옵니다 ㅋㅋㅋㅋ 

 

2만원을 채워야 인출이 된다는데, 이게 인출 기능이란게 존재하나 것도 모르겠고.

판마다 돈주는 스테이지가 있는데, 이게 갈수록 줄어요. 16000원 넘어가면 돈이고 나발이고 10원씩 모아야 하는데 광고가 모두 소진 되어서 게임은 못하고 암이 암걸려 죽는 상황이 펼쳐집니다.

2만원을 모으면 전 아이큐가200이넘을것같네요.

 

이래서 게임은 리뷰를 보고 해야한다는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