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고창여행 갔다온 후기에 이어.

 

저녁에 모양성 모텔 사장님의 추천을 받아서 갔다온 식당 리뷰가 되겠습니다.

 

필봉 솥뚜껑 삼겹살 입니다.

고창 사람이 아닌지라 어디라고 설명할수가 없군요.

지도를 참고하는 쪽으로...

 

"뽕필"

굉장히 크고 주차장도있고 반듯한 건물이네요.

"오우 손님좀 받아본 가겐가?"

문에 영업시간이 적혀있어요.

근데 토,일 공휴일은 ㅁㅁ부터 영업한다는데 모르겠네요;...?

메뉴판입니다.

돼지고기 삼겹 기본으로있어주고 의외로 목살은 없군요.

막창도잇네? 특수부위도있습니다.

소고기도 있어요. 있을건 다있군요.

이야 사장님이 솥뚜껑에 기름칠좀 해보신 분인가?

반들반들 하네요잉?

뭔가 내부를 찍고싶엇던 사진이지만.

의외로 사람이 많았던 관계로 못찍었습니다..

좌식 테이블도있고 입식테이블도 있어요.

뭔지 밑반찬이 더있엇던거같은데 사진이 이거뿐이네요 ㅋㅋ 

탁자에 앉자마자 취했누..염동챠...

쌈장과 간에 그렇게! 좋다는 ! 강황 가루군요.

술 해독에 그렇게 좋다던데? 호호..

저흰 2명이기에 간단하게 삼겹살 2인분. 위쪽에있는 접시는 마늘 고추와, 구워먹을 햄,단호박,양파,두부 에요

의외로 버섯이 없군요. 지역마다 다른거였나!?!

솥뚜껑이 좀 크다?

의외로 솥뚜껑이 많이 크네욬ㅋㅋㅋㅋㅋ 두명이서와서 2인분이라 올리면서 보니 뭔가 많이 허전한 느낌이;;;

좀 굽다보니 김치랑 콩나물무침을 뚜껑위에 올려주시더라구요.

역시 김치는 구워먹어야 제맛 !

아! 이사진에 있군요. 계란찜과 된장국. 밑에있었넴 ㅋ

크 삼겹살 2인분 다먹고 가브리살 1인분 더 먹고 갑니드~

 

사실 소갈비살 시켰는데 일하는분이 잘못들어서 가브리살 가져오셨더라구요.

뭐 이미 썰어왔는데 계산만 맞으면 됬죠뭐 껄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