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현지인 맛집, 은산 영빈관

타지 식당 정보 2020. 5. 22. 02:32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꽤나 잘 돌아다니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정말 의외로 만나버린 맛집...

 

그저 바이크타고 라이딩갔다오는길에 배고파서 들린 중국집입니다.

 

그곳은 영빈관 !

 

부여 은산면 지나는길에 배고파서 들렸어요 !

 

국도로 윗동네 왔다갔다할라면 항상 거치는 길이죠.

 

부여은산면..

 

 

가게 내부는 꽤 컸어요 방도 컸고.

 

홀도있고.

 

시골다움이 느껴지는 느낌!?

 

딱 들어갔는데 당황스럽게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막 라이딩자켓입고 들어갔더니 사장님도 당황하시고...

 

막 "어쩐일로 오셨어요..?"

 

"짜장면 먹으러 왔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옜날 짜장면 !

 

의외로 되게 맛있었어요 !

 

그냥 배고파서 들렸을뿐인데. 쫄깃한 면빨과 가득한고기.

 

준수한 양의 비주얼을 주는 짜장면 이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