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참치를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먹고살려고 열심히 돈 버는데 잘 먹어야하지 않겠습니까? 하하

오늘은 참치집..참치집입니다 !

 

 

연아 참치 !

 

참치집 이름이 뭔가 이쁘네요. ' - ' ;;;

 

위치는 요기 !

 

 

실내는 작지만 분위기매치가 잘 되어있습니다.

 

 

에피타이저 !

 

에피타이저를 잘먹어줘야 건강한 식생활 을..!?

 

 

신기해서 시켰던 심술.

 

어라라 군산에도 있었던가?못본거같은데.

 

일단 신기하니 먹어보는것으로 !

 

 

오 ... 붉은색 !?

 

달짝지근하니 작업주 느낌이군요 하하

 

 

기본 스끼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합니다.

 

 

요곤...참치..무침..??

 

그런 느낌..초무침 같은 느낌이었는데...

 

 

참치 특수부위들 ! 먹다보니 사장님이 갖다 주셨어요 !

 

참치 리필집인뎈ㅋㅋㅋ 저희가 소식가들이다보니 많이 먹질않아서...

 

한접시로 계속 먹고있으니 사장님이.. 더 갖다주셨습니다..

 

 

호우 금도 뿌려져 있고 !

 

무순도..가득하게 주셨네요 엌ㅋㅋㅋㅋ

 

연아참치가서..제일 좋은 부위들 다 먹고 왔습니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