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천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이번에 서울갔다오면서 인천을 들러 내려오게 되었지요.

 

그런고로 오늘은 인천..! 인천 식당 포스팅입니다 !

 

 

포차이름이 꾸어꾸어 포장마차 !

 

아쉽지만 꿉는 메뉴는 없다구 하드라구요! 하하

 

 

 

 

내부는 심플하네요 ! 밖에도 상이 있었지만.

 

이 날씨엔 아닌거 같아요 !!

 

 

그리고 메뉴판 ~ 전이라던지 탕 숙회 구이 뭐 등등 되게 많아요 !

 

저는 두부김치에 닭봉을 선택하겠습니다.

 

 

상은 고깃집 상이군요..

 

탕종류 끓이실때 쓰신다고..!

 

왠지 젓가락이 정겹네요...하하

 

 

기본반찬은 콩조림 깍두기 ..무슨 포..조림..인데 뭐지..하하..

 

 

오늘도 빠질수없는. 소맥으로 가겠습니다.

 

요즘 날이 더워서긍가 소맥이 많이 땡기드라구요.

 

 

일단 닭봉 ! 닭 '봉'?? 이라해서 뭔가했는데.

 

닭 다리였더라구요.. 닭윙도 된다했을때 눈치 챘어야 했는데..

 

하 정말 좋은 소맥안주죠.

 

 

고놈 참 쟈글쟈글하게 익은것이 감칠맛나게도 생겼구나 !

 

 

그리고 두부김치 !

 

오랜만에 보는 두부김치에 갑자기 확 땡겨서.

 

시켜버렸네요 ㅎㅎㅎ

 

 

기름기 쟈글쟈글하게 고기랑 볶아논 이 두부김치 김치가 정말 별미죠 ~~ ㅎㅎ

 

감칠맛이 조와요!

 

 

 

왠지 비쥬얼이 김치초밥이 떠오르지만..!

 

두부이므로...

 

두부김치입니다 !

 

 

둘이서 시켜서 ~ 배불러서 다 먹도 못하구 가네요~

 

사장님도 되게 친절하시구.

 

뭔가..이모같은 느낌..!?

 

재밌는 술집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