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밥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요몇일 아파서 죽만 먹다가. 어느정도 회복되니.. 그동안 못먹었던 음식들이 새록새록 ㅠㅠ

 

마침 대전도왔겠다 ! 초밥이 먹구싶어서 초밥 먹으러 왔습니다 !

 

 

제가 찾아온곳은 ! 은행동에있는 인생초밥이에요 !

 

왜 여기냐구요?

 

같이온 대전사는 지인이 일루가자길래 !! !!

 

현지인 말 들어서 나쁠것이 없읍니다.

 

위치는 둔산동 어딘가이긴 한데. 지도보고들 찾아가야할거같네요.

 

전 대전사람이 아니라 설명할수가 없네요 흑흑 ㅠㅠ

 

 

입구부터 벌써 메뉴판이 반겨주는군요...

 

고르고 들어가야..하나? 하하하하

 

 

포장도 되는군요. 우동리필도되고...

 

영업시간은 11~22시까지 11시간이군요...일요일은 휴일이고..

 

 

아니 ! 가게안에 들어왔더니 엄청나게 붙어있군요.

 

부위부터해서 메뉴... 사이드메뉴..장새우...등등?

 

홀은 사각형 ! 사각형 홀입니다.

 

탁 트여서 시원하군요.

 

이런 분위기가 정말 여름에 에어컨 틀어놓으면 진짜 시원한데.

 

 

모듬초밥,특선초밥,인생초밥 같은 세트 초밥도있고.

 

연어,광어,도로?참치뱃살이군요. 같은 생선으로 이루어진 한접시도 있고.

낱개로도 주문할수 있군요.  ..음..엔까와는 뭘까요..?

 

아! 지느러미살 !

 

연어랑 광어회도있고.

 

참다랑어도 분류별로 회가있네요.

 

 

오 밥이 일부러 잘 풀어지게 쥐는군요.

 

처음오시냐고 물어보시더니 사장님이 먹는법을 알려주시더라구요 !

 

초생강으로 간장을 뭍혀서 초밥에 발라서

 

숟가락으로 떠서 먹으면 ! 안부서지고 맛있게 먹을수 있다구 !

 

까먹고 평소처럼 집어먹다가 2개 부셔먹었어요 ㅋㅋ... ㅠㅠ ㅋㅋ....

 

 

간장도 손수 만드셨다고 하는 !  

 

락교랑 초생강은 다 드시면 셀프로 더 떠다먹으면 되더라구용

 

 

샐러드으~ ^~ /

 

 

하 평소같으면 냅다 술을 부었을텐데.

 

아쉽게도 디엔쟝을 끌고왔기 때문에..(눈물

 

사이다를..

 

 

짜잔 ! 저는 특선초밥 ! 장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

 

 

요건 같이온 일행의 모듬초밥 !

 

일행은 계란말이와 새우를 좋아하기 때문이죠 !

 

 

이게 바로 그 리필이 가능하다는 우동이군요 ~^~ /

 

 

새우튀김 !  부드럽고 맛있워요 !

 

 

요건 서비스로 주신.

 

입가심 하라고 주신 ! 백김치 초밥이에요.

 

간장 찍지말고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

 

전 개인적으로 깔끔하니 입가심으로 꽤 괜찮았는데. 제일 행은 아닌가보더라구요 하핫.

 

호불호가 갈리네요.

 

한접시면 배부르게 배 빵빵하게 먹을수있고, 초밥도 엄청 맛있고 !

 

꽤 괜찮군요 !

 

나중에 여유되면 참치를 한번 조져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