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일식카레 맛집,미세노 센세

타지 식당 정보 2020. 5. 22. 02:49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일식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일식을 굉장히 좋아하고 일본도 2번이나 갔다왔지만.

 

전 일본식 카레를 지금까지 먹어본적이 없단게 생각나서, 지인에게 말했더니.

 

바로 끌려왔습니다.

 

 

오 골목길에 뜬금없이 일본식 건물이 !

 

전 나무때문에 잘 못찾았는데 같이온 사람은 칼같이 알드라구요 ㅋㅋㅋ

 

하 운전자가 못찾구있는데 !

 

위치는 요기 ! 탄방초 근쳐군요.

 

한우리아파트 옆골목?

 

 

마치 카레를 할것만 같은..무슨일이있어도 카레를 하겠다는 의지가 보여지는.

 

간판이다.

 

 

손님이 많아서 막 찍긴 그렇구 !

 

일본식으로 안이 빡빡하게 꾸며져있어요 !

 

 

건담이랑...피규어박스들도있구..

 

뭔가 건강용품같은 박스도있구..(?)

 

 

오! 김치를 주는군요.? 짜잘한 김치 ~

 

 

움? 확실히 카레가 매인이군요.

 

카래&면요리 선택권이 2가지네요.

 

세부적으로 카레는 맵기변경이랑 토핑추가가 가능하네욤.

 

..?붓..카케...?우동...?

 

아악 꺼토미히라! 꺼토미히라!

 

 

저는 환타! 일행은 우롱차 !

 

우롱차가 뭔가했더니 일본가서 물처럼 마셨던 그거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카레에 안심돈가스 !

 

아니 카레에 담궈..?...담궈졌어..!

 

생각도 못한 비쥬얼입니다.

 

안심돈가스가 직원분이 설명해줬던것보다 더 크네요 !  

 

직원분 손이 작은가..?

 

 

같이 온 지인은 계란 추가 !

 

수란 이군요.

 

오오 .....오오오!

 

 

노른자 폭포... 쥬르륵...

 

일본식 카레는 처음먹어 보는데 평소 알던 그런 카레와 다르게 향신료맛도 덜하고

 

훨씬 부드러운 카레에요 ! 맛있어요 !

 

 

짱 크길래 다 못먹을줄 알았는데.

 

밥 비벼먹고~ 돈가스 찍어먹고 하다보니깐 이 한사라를 다 먹었네요 .

 

돈까스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뜨겁긴 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