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안녕하세요?

 

전역하고 술살이 부쩍 늘은 염동이입니다.

티가 나네요..(눈물)

 

오우 위치는 증말 큰길 중앙에 잘보이게 자리잡았더라구요.

 

 

아마 지곡동 사시는분들이면.

 

한번쯤 보셨을지도모르겠네요.

 

뭔가 굉장히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에요 ! 아메리칸 느낌이랄까.

 

 

아아..사람이..많아요...

 

요즘은 저온숙성맥주가 대세인가보군요.

 

시원해서 좋긴 하다만...

 

 

모던한 ! 스타일.좋네요. 뭔가 아메리칸 바에 온 느낌이에요.

 

 

메뉴판은 이렇게. 탕류가 많이 없군요.

 

치킨도있는걸 보니 . ..

 

개꿀이자나..?

 

 

기본안주는 과자줍니다 과자.. 우리 모두의 과자 !

 

한국 성인중에 이 과자를안먹어본 사람이 몇%나 될지 궁금하군요.

 

 

제가 시킨건 가문어 통족!

 

왠지 호프집오면 문어다리가 짜꾸 땡기드라구요...

 

다른 가게가도 그렇고..

 

양은 적지만 달달하면서 쫄깃하면서 ..뭐 맛있어요 !

 

 

슥슥 잘라서  ..

 

 

양념장에 찍어 먹는다 !

 

땅콩 달라고하니 땅콩도 주네요.

 

하핫;

 

이날은 먹다가 갑자기 모임사람들이 불러서 갔는데.

 

아쉽네요...다음에 또 와봐야겠어요..

 

시원한 저온 숙성 맥주 마시러...후후..

 

생각해보니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 하시더라구요. 아마 이집은. 떠오르는 샛별이 되지 않을까 기대해 봅니다.

 

이 게시물을 추후 업데이트 될수 있습니다.

 

2019/4/18일 업데이트

 

네 다시한번 안녕하세요 ~ 염동챠입니다  ' -^ / ~ ★

 

어제 술한잔하러 또다시 갔다왔어요 !

 

 

메뉴판이..바뀌었군요 !

 

 

늘어난거 같은 느낌이 !!

 

 

내부는 그대로군요 ~

 

 

오늘안주는 버터구이 오징어에 !

 

 

시원한 생맥주 !

 

날이 따땃해지기 시작하니. 시원한 초저온 생맥주가 땡기더라구요 !

 

초저온이든 뭐든 시원한게 중요하지만요 !

 

 

아앗..사장님께서 절 알아보셨어요..

 

전에 술먹다말고 급하게 간사람 아니냐구...으이 이걸 기억하시네..

 

오랜만이라고 구운 계란을 주셨읍니다..(뜨겁..

 

 

오늘밤도 시원하게 한잔  ' - ^ / ★

 

사진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