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기운낭비하는 염동이입니다 ' - ' ;;;

 

고거참 ㅎㅎ;;;

 

자! 오늘은 장어! 힘쓸일도 없지만! 장어 !

 

 

오늘 간곳은 ! 미장동에있는 장어골 숯불구이 !

 

지나가다 많이봤지만 와보긴 처음이군요.

위치는 미장주공 앞 공터..어딘가에..있습니다..

 

아직 개발구역이라 근처가 휑하군요.

 

 

옆엔 커다란 주차장이 있군요 !

 

 

홀이 탁 트인느낌이라 굉장히 넓은 느낌을 주는군요.

 

조명도 상당히 밝구요.

 

사실 고기나 장어나..구이집에서 조명 어두워서 환풍기튜브에 가리면

 

굉장히 화가납니다 히히..

 

 

큼직한 장어들이..ㄲ..꾸물..!끼야앙..!!

 

장어 찍으려는데 사장님잌ㅋㅋㅋ 장어들도 초상권 있다고...

 

근데 자고있으니 몰래 찍으라고...앜ㅋㅋㅋㅋ유머있으십네닼ㅋㅋㅋ

 

 

장어 수조위에는 도마와 저울이 있습니다!

 

 

키로에6.9 ..ㅗㅜㅑ

 

꽤나 가격대가 있군요.

 

 

고소해서 마씼는! 도토리묵 !

 

 

주문하면 인쟈 손질해서

 

보이는곳에서 구워줍니다. 지글지글..

 

 

국내산 장어! 산지직송 !

 

과연 ! 산지는 어디일것인가 !

 

설마 山地? 앜ㅋㅋㅋㅋㅋ설맠ㅋㅋ

 

 

숯불이 들어올 불판이군요.

 

 

기본 스끼들...

 

 

앗 ! 이 물수건은 ! 다른 가게에서도 봤던 기억이 있는...

 

장어집에 공급하는 업체가 있는거였군요. 수주품인줄..힠ㅋㅋ

 

 

 

상밑에 수저통 열어보면

 

와사비도 들어있습니다  ' - ' /

 

와사비 쩌아 !

 

그리고..좋은 안주에는 술이 빠질수 없죠.

 

장어는 오지도 않았는데 술부터!?

 

 

열심히 구워지고있는 장어들..

 

으윽..배거..프당..

 

 

숯이 나왔군요 !

 

숯이 적길레 물었더니 이미 다 구워서 나오는거라

 

숯이 더있으면 금방 타버린다고 하네욤 ' - '

 

 

사이드에 있는 장어를 가운데 숯불에 조금씩 구워먹는 느낌..

 

 

으으 때깔좋은 장어들..오오..

 

히익...잌ㅋㅋ...

 

 

역시 장어는 생강넣고 마늘에 쌈장찍어넣고 쌈싸묵어야 제맛이죠 !

 

참말로 마싯습니다.

 

 

는 먹고 2차가서 소주 6병 더까먹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