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안녕하세요..

 

술집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투다리에..갔다왔습니다..는 사실 자주가죠.

 

작년에도갔고 제작년에도갔고 그전에도갔고..아마 저번달에도 갔을거에요.

그전달도 간거같은데....

 

군산에 투다리가 꽤 많이 있긴하죠 하핫;

그중에 오늘 간 곳은 !

흥남동 투다리 !

군산 주공점이라고 나오네요.

 

서흥중학교 바로 앞에 있더군요. 횟집골목 들어가는 그 삼거리 말이죠..

 

 

꼬치구이 전문점이죠..그림의 남자가 굉장히 살벌하게 찍혔네요.

 

"어이. 거기 너. 꼬치구이 안먹고가면 죽이겠다."

 

라는 느낌이군요;;;그참;;;

 

 

일본 꼬치집 느낌의 다찌 !

 

나중에 혼자와서 다찌에서 먹어봐야겠어요.

 

생각해보니 투다리는 참 흔한 가게면서도 일본식이군요.

 

그나저나 저남자;;시선강탈;;;

 

 

다찌만 있어도 재밌을거같지만.

 

안쪽에 테이블 완비군요.

 

 

많은 꼬치구이 !

 

아니 저 그림은?!

 

 

이 짤이군요ㅋㅋㅋㅋㅋㅋ

 

반주로 와서 먹기엔 꼬치라 애매하고. 간단하게 술땡길때오면 꼬치하나에 술이나 한잔먹고가기 좋은거같아요 ' -^ / 혼술하기도 괜찮고...

 

 

마른안주도 있고..(싸잖아?) 탕이랑 볶음류도 있네요.

 

꽤나 많은 메뉴..!

 

 

기본으로는 샐러드랑 김치전을 주는군요.

 

김치전 마시써..!

 

 

일단 모듬꼬치 세트.

 

흠.. 사진과 메우..메우..! 다르군요..

 

 

그리고 골뱅이 무침..

 

소면이 4덩어리나 되는군요.

 

꽤나 많습니다 하핫.

 

가볍게 지나가다 꼬치하나에 술한잔 정도하는 문화가 있었으면 좋겠군요.

 

항상 술마시러가면 소주병이 ;; 초록초록한 산이 쌓이니 그참..

 

가성비 좋은 가게인거같습니다 하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