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동이입니다.

 

요즘 바이러스가 유행해서 난리도 아니지요...

 

하지만 소주가 제몸을 정화해줄것이라 믿고. 오늘도 소주한잔 하러 나섯씁니다.

 

오늘은 간만에 나운동!

 

 

포장'맛'차본점에 왔습니다.

예전에 함 왔었는데 정말 오랜만이군요.

 

몬가..몬가 문에 많이 붙어있따...

 

 

내부 디자인은 정말 포장마차처럼 디자인이에요.

 

제가 벽 더듬어 봤는데 그 포장마차천 이었음. 엌ㅋㅋ

 

꽤 넓어요!

 

 

요것이 메뉴판.

 

대체로 해산물이 매인인가봐요.

 

해산물 들어간 메뉴가 엄청 많아요.

 

 

기본 스끼로는 요로케 주는데

 

저 국물이 술국인데..뭐라고해야하나 김치찌개의 느낌이 살짝나면서 라면국물의 느낌이 살짝 나면서 대강 시원한맛이 또 나면서...쨋든 맛은 있었는데

 

갈필 잡을수가없네

 

간만에보는 빨아먹는 소라(?)와 그린자이x트 센세...

 

 

(뭔가 혼종의 사진이다)

 

거품이 넘친테라,클라우드병따개,처음처럼 잔,참이슬

 

친구가 병따개 저거 신기하다고 위에꽂고 샷건쳤다가 분수됨.;;;;

 

제발 김x규 아조시;;;; 젭알!!

 

 

그리고 나와준 우리의 오징어 한마리!

 

사실 요즘 주변에서 오징어소리가 계속들리길레 사장님꼐 물어봤더니

 

오징어먹을떄라고 하셔서 오징어 시켰슴! 철되면 함씩은 먹어줘야쥬 ' - ' /

 

오징어는 깻잎에 마늘+초장이면 언제나 개추야!

 

존맛~

 

 

총총총 먹는중 오징어회에는 술이 잘들어가는군요.

(의외였어)

 

제가원래 데워주세요 시전 안하는 사람인데.

 

간만에 국물 데워주세요 시전함 했네욬ㅋㅋㅋㅋㅋ

 

 

쪼끔 먹다보니 계란후라이도 주셨음. 내가 계란 좋아하는건 또 억떡게 아시고...

 

저는 사실 가끔 한달에 계란2판으로 살기 챌린지같은걸 하는 사람이란 말이죠...

 

심지어 반숙이었음.

 

반숙은?

 

개추야!

 

 

섭스로 석화까지 주셨어요..

 

이러면 술을 더 안먹을수가 없는데....허허...

 

 

다들..몬가...몬가많이 적어놨길래 저도 흔적을...남기구 갑니다.!

 

난 이렇게 뭐 쓸수있는데가 좋더라..

 

흔적충이라 글언가 히히.

 

어쨋든 안주빨 잘서서 안주값보다 술값이 더나오게 조지구 갔네요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