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구!

이!

쟁!

이!

일리가 없잖아!!!염동이입니다.

 

오늘은 구이쟁이. 회사 신입이 사주는거 얻어먹으러 왔어요.퍄 젤 맛있는 고기네 이거.

 

체인점이었군요. 군산 수송점입니다.

 

 

장어도 있었나!?

 

소고기/삼겹살/장어.(?) 소고기 무한리필이 유명하긴 하지만.

 

다른 무한리필 메뉴도 있어요.

 

덤으로 사람이 꽤 있던고로 사진수가적은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안에가 의외로 꽤 넓어요.

 

 

구이쟁이 전용 불판.. 불판도 전용이라니..!

 

판이 뭔가 용도가 많아보이게 생겼군요.

 

 

이것은..!!!

 

 

(반합용) 반합찌개라니 맙소사

 

 

기본상으론 알밥이랑 꼬치 찌개 샐러드 정도가 나와요.

 

 

나머진 요기가서 셀프바에서 퍼오시믄 댑니당 ㅎㅎㅎㅎ

 

 

소고기 시키면 돼지고기도 먹을수 있군요.

 

이것은 국-룰

 

 

와 소고기 퀄리티랑 양이 굉장하게 나와요.

 

많다 색좋다.

 

 

전복도 주더라구요~~~ 돈더내면 추가할수도있구요.

 

소고기는 물려서 많이 못먹는다는데 엄청 먹구왔네요 ㅎㅎㅎㅎ..

 

요기까지 구이쟁이였슴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