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육회맛집, 군산 육회총각

군산 식당 정보 2020. 5. 21. 19:10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육회..육회입니다..

 

생각해보면 육회총각은 정말 오래됬어요 ㅎㅎㅎ진짜 오래댓슴...

 

근데 얼마나 오래된지는 모르겠음 ㅎㅎ

 

늘 그자리 그위치에 있는 가게...

 

 

육회집이지만 메뉴가 꽤 많아요.

 

육회 못먹는사람도 입장 10가능

 

 

갠적으로 정말좋아하는 벛나무 조화가 있어요.

 

나중에 저도 집사면 저거 할거임.

 

은은한 분위기가 좋아요 호호

 

 

밖에서 보았듯 많은 메뉴가 있어요.

 

담엔 와서 석화 먹어야겠다..

 

어느새 사이드 메뉴판도 생겼군요.

 

 

악 눈뽕;;;

 

소 맥 청 막 말고도 다른술도 많이있어요.

 

반사광 때문에 안보이니 집접 가서 확인을 해보심이...읍읍...

 

 

블로그는 글쓰는데 오래걸려서 참여할수없는 이벤트라는 슬픈 전설이 있어요...

 

저같은 경우는 블로그글 쓴뒤에 ->페북/트위터/인스타 로 옮겨쓰는 편이라 으악 마이깟

 

 

기본 반찬이 꽤 많이 나와줘요.

 

완두콩 까먹다보면 시간 잘감. ㅎㅎㅎㅋㅋㅋㅋ

 

 

육회집 하면 빠질수없는 소고기 뭇국.

 

국밥집가면 여따 밥말아먹으면 개꿀인데.

 

여기선 숟갈로 소주의 쓴맛을 달래는데 쓰이죠.

 

 

(겨울이지만 얼음바가지에 준다)

 

겨울이라도 술은 시원해야 참맛이니깐요.

 

요 초장점 점이 찍혀있는 소스에.

 

첨에 같이나와준 와사비,쌈장,마늘,고추 를 본인이 원하는 비율로 넣어서.

 

 

요로코롬 섞어 먹으면 되요.

 

와사비 많이넣는게 전 넘모 마싯더라구요. 고추넣어도 의외로 안매워서 갠춘함

 

 

워 낙지육회 시켰는데.

 

낙지가 많다.

 

참말로 낙지가 많네요...허허.. 육회가 낙지그릇에 위압당해 버렸어...

 

 

우리의 메인메뉴 육회와 화살표4개!

 

ㅋㅋㅋㅋㅋㅋㅋ 계란 노른자와 배 그리고 무순까지 육회 풀셋트에요.

 

귀여운 육회총각 마크..

(손수 만드셨겠지)

 

 

계란 노른자의 용도는 육회에 비벼먹는데 쓰이죠.

 

가위바위보해서 진사람 맥여도됨.

 

누가 개발했는지 모르겠지만 참 괜찮은 방법이에요.

 

 

깻잎에 화살표(치즈임)하나 올려주고 배랑 무순 올려주고, 육회까지 올려서 이렇게 한입 싸먹으면~~!

 

소주 10간웅입니다.

 

늘 변함없는 육회총각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