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간만에 중식.. 중국집이아닌 양꼬치 집입니다!.

 

군산에 새로 양꼬치 집이 오픈했더군요.

 

안가볼수가 없지요.

 

위치는 롯데마트 맞은편! 청담횟집쪽 블럭에 있어요.

 

 

 

토요일밤... 이 골목을 환하게 비치고 있군요.

 

저는 이 환한 불빛이 복병이 될줄은 몰랐습니다...

 

 

 

안은 굉장히 넓어요. 올 입식 테이블. 단체석도 있구요.

 

밝구요.

 

깔끔한 느낌이 물씬 드네요.

 

 

 

테이블도 번쩍 번쩍!

 

광이 살아있네요.

 

저 끝에있는통은 "왜 수저통에 수저가없지?" 했는데 꼬챙이통이었씁니다.,;;

 

 

 

 

'신풍 참숯 양꼬치' 신풍은 무슨 뜻일까요? 한자랑 영어랑은 안친해서리..코쓱..;

 

 

 

마침 잘나온 사진이 있길래 구글번역어플로 카메라 켜봤는데 안되네요 흠;;

셀프로 찾아보기로..

 

 

 

申(펼 신)풍(???) 모지 왜 안뜨지..

 

무슨 풍인지 아시는분은 댓글점...ㅎㅎ;;;

 

쩃든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새벽1시까지에요.

 

그리고 입구에 붙어있듯. 연!중!무!휴!

 

 

 

꼬치류메뉴엔 꼬치만 있는게 아니라 꼬치능.

 

양꼬치/양갈비살/왕새우꼬치/소시지/메추리(?) 가있구.

 

쪽갈비랑 양갈비구이, 양다리 통구이가 있어요.

 

양다리 통구이는 나중에 먹어봐야할것만 같은 비쥬얼이다.

 

 

 

그리고 소시지꼬치는 남다른 자태를 뿜었다.  

 

 

 

세트메뉴도 있어요.

 

저같이 술안주 목적이 아닌분들은 세트메뉴쪽이 가성비가 더 좋을지도!

 

 

 

중국 요리도 있어요. 단순히 꼬치만 파는집은 아닌것.

 

마라룽샤의 비쥬얼은 가히 놀랍군요.(처음봄

 

없어진 메뉴도 꽤 있군요

 

 

 

밝은 빛은! 메뉴판 ! 찍을때! 복병이 된 것 입니다.!

 

중국 술도 팔고. 컵술 이라는 특이한 술도 파네요.. 나중에 먹어봐야할것.

 

하얼빈이 칭따오 보다.싸다? 옳게된 술집입니다.

 

 

 

식사류 메뉴로 중국집에서 파는듯한 메뉴들이 있는데.

 

사진을 보아하니 중국집 비쥬얼은 아니에요. 중국이에요.

 

中 ★ 國

 

식사류 메뉴도 맛있어 보이는데.. 으 식사류메뉴를 먹으면 배가불러서 술이 안들어갈텐데..ㅠㅠ..

 

 

 

반찬은, 중국적.  중국적인 반찬과. 양꼬치 소스가 나와요.

 

 

 

테이블 아래에 땡기는 서랍 열어보면.

 

양꼬치 소스들이 들어있어요!

 

 

 

즈란을 즈란즈'란'뿌리고 소금을 살짝 쳐주면 제가 먹는 방식으로 완성!.

 

바로 즈란 나왔으면 술 먹어줘야쥬?

 

 

 

양꼬치는 기본적으로 양념이 되어서 나오네요.

 

매운 양념은 아니고, 꽤 감칠맛 남.

 

 

 

(자신과의 싸움중인듯한 모습이다)

 

 

 

wa! ㅅ..읍읍.. 사장님이 물만두 섭스 주셨어요.

 

마트에서 사먹던 물만두랑은 비쥬얼이 다른것을 보니..이것이 중국식..?

 

 

 

하지만 간장은 변하지 않는다. 챱챱

 

 

 

숯불이 좋은가 ㅎㅎ 골고루 금방 구워지네요.

 

익어버린 양꼬치의 모습이 메우 쟈글쟈글 한 것.

 

 

 

즈란이 가득한 나의 양념장 !

 

원래 양꼬치집 가면 "씨앗같은거 주세요" 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여기와서 통에 즈란 써있는거 보고 알았네요 엌ㅋㅋㅋㅋ

 

 

 

맛있었던 중국식 저녁겸!술상 !

 

꽤나 맛있었다고 말할수 있겠군요. 누린내도 안났고 양꼬치 자체가 맛있기도하고 살이 부드럽기도해서.

 

만족스럽게 먹었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