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통꼬치입니다.

 

오늘은, 닭도리탕 먹으러 연2일 달려갔다왔던 가게.

 

군산 술도가입니다.

 

검색에 뜨진 않네요

주소는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1532-3번지' 에요.

 

 

내가 살다살다 요 골목에 있는 술집은 다 와보다니 별일이군.!

 

는 사실 여기가 오늘의 모임 장소였어요.

 

모임하시는분들이 다들 이집 음식 맛있다고 칭찬이 자자하더라구요 ' - ^ /

 

 

술도가.. 이름만 보고 그냥 평범한 술집인가? 했는데.

 

가까이서 보니 옻닭전문이라고 써있군요.

 

문앞에 이런 캐릭터가 있으니 괜시리 사장님의 모습이 기대가 되네요...과연 비슷할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

 

 

메뉴가 꽤나 다양해요.

 

다시 읽어보니 평범한 메뉴가..그리많지않군요..?

 

삼겹살..게란말이..? 영게훈제..?

 

옻닭에 옻오리에, 생선 탕 구이 조림 ..샤브는 도대체 뭐지..????

 

삼겹구이도있고 수육도 있네요. 평범하게 제육이나 낙지볶음 골뱅이소면 같은 메뉴도 있구요 !

 

아! 간장게장은 게 철에만 하신다구해요. 봄쯤이나되야..ㅠㅠ 먹어볼듯..

 

 

내부는 전부 입식 테이블로 되어있는데.

 

테이블들이 다들 붙어있군요 ' ㅂ ' ...

 

 

밑반찬이 괜찮게 나와줘요.

 

사장님이 리필장인이신듯, 리필 되게 잘해주셔요 ㅋㅋㅋㅋ헠ㅋㅋ

 

반찬이 맛있어서 자꾸 갖다먹게되는 마성의 맛.

 

이야 이정도면 반찬에다 술먹으러와도 되겠다...

 

근데 그러면 개민폐겠지..>-<;;;

 

 

벌써 때깔만 봐도 맛있다고 말해주는 골뱅이소면!

 

이런 빨간양념말고 옛날식 느낌나는 이런 느낌의 양념이 좋더라구요. 고소하고 감칠맛 찹찹 나는.

 

 

그다음에 닭도리탕인데 댕그러니 닭도리탕 사진만 있네요.

 

닭도리탕 건데기 다건져먹구 밥까지 말아서 싹싹 먹었는데 ㅠ 이거 먹으러 이틀이나 왔어요, 모임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또감 ㅋㅋㅋ...

 

담번엔 같이 옻오리 먹을사람 구해서, 옻오리나 옻닭을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오늘의 맛집 리뷰는 요까징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