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용실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저도 사람이라 머리는 자라니깐요 !

꽤나 유명한 가게.. 외출준비로 가보았습니다..

딱히 외출을 할일없는 저지만..(주륵)

자 ! 외출준비에 ! 왔습니다.

꽤나 유명한 곳이죠...

그 이유는..?

아래를 보다보면 알수있습니다..

위치는 군산상고앞 교차로에 있어요 !

올림머리 연구소.. 첨엔 올림머리가 뭐지? 했는데.

그막 예식이나 그런 행사할떄 간간히 보는 그런 머리더라구요.

속눈썹/메이크업도 있고.

동네문화카페군요?

아악 반사광..!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입니다 ' - ^ /

어흑 매주 화요일 휴무에,

평일 9~9 12시간 근무..

토/일 은 랜덤이군요. 마감시간은 8시네요.

내부를 둘러보겠습니다...

머리자르는곳이 있고..

메이크업실이있고...

대기의자가있고...

머리감는곳이 있습니다.

(평범)

그리고 물건이 굉장히 많군요(안평범)

간판도 있군요.

고전머리라면..? 그 한복입고 하는 그.. 장금이에 나올거같은 마마님들 머리?

현대식 올림머리는 이쁠거 같군요.

다양한 올림머리들이 전시되어있군요.

제가 상상했던 그 머리들이 맞습니다 !

사장님이 직접 만드셨겠쥬? 오우..

ㅇ?..

호고곡..이게뭐야....

쩐당...

올림머리가 되기위해 준비중인 머리들일까요?

가발일까요?

신기했는데 ㅋㅋㅋㅋ모발진단기도 있습니다.

그 막 병원가면 확대하는 막 그런거 그런기계에요.

사장님이 보유중인...상..?자격증..? 임명장..?

사장님의 짬의 차이를 보여주고있습니다.

와 엄청 많네욬ㅋㅋㅋ

와 ! 훈장도 있어 !

대회나 신문사진도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국제심사위원 위촉장..;;??

어우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사도 꽤많이 다니시는듯, 올림머리 하는 사진이랑

행사사진이 가득합니다.

한쪽 선반엔 비녀랑.. 삔?

판매도 하고있군요 ! 대여도..하시나? 히응히응 ~_~ /

오우 금색비녀다..

금색좋아.

이쁘군요.

옥색? 비녀에요. 무늬가 상당히화려하게 들어가있네요.

...?

이것은..?

일본의 카구야공주설화에서 나오는 봉래옥의 나뭇가지가 떠오르게하는...

비녀군요....마음에 드는데..?

전통적인 새 장식이 된 !

비녀군요. 한복이랑 잘 어울릴것 같습니다.

옥 장식과 철 장식이 잘 어울러지게 만들어진 비녀들이에요.

가격은 30000~

정도?

그외 악세사리도 있습니다. 귀걸이랑 ! 머리장식 !

클리닉 키핑이면...

키핑이면.

한변 결재해두면 두고두고 해주는 그런 클리닉일까요?

티타임을 즐길수 있겠군요.

이쪽은 메이크업실인가봐요 !

와 화장품 엄청많다...

찾아쓰기도 힘들거같은데. 이것이 전문가의 솜씨인 것일까요?

요것저것 헤어용품도...

드라이기도 팔고있군요.

헤어용품 말고도

클랜징폼이라던지 화장품? 세안용품? 등등 팔고있네요 ' - ' /

3D 마시지기..?

상상도 못한 정체 ㄱㅇㄴ

빗도 있군요.

미용용품이 없는게 없군요... 어우 재고관리 힘들겠다.

자 저는 숱을 치러 간김에 사진을 찍어왔지만.

사장님의 실력이 확실하다는거 하나는 알겠군요.

옛날에 매직 했을때도 잘 됬었으니깐요 ' - ^ /

요즘은 머리를 짧게쳐서 자주 갈일이 없지만은...(눈물

참새 !

사장님이 밥을 주시더군욬ㅋㅋㅋㅋ

왜이리 참새가 총총거리나 했더니...

귀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