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시오! 

 

군산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슬슬 직장을 다니니..사람들이 명함을 주기 시작한단 말이죠..

 

..저야뭐..공장 사원이라.. 사원으로 뽑긴 뭐하고 하니 ! 

 

블로그를 메인으로 명함을 뽑으러 갔어요 ! 

 



친구의 추천으로 온...! 광고나라..! 

 

위치는 산북동 육교있는데 ! 

 

그 근쳐에요.



전화번호가 써있군요.

 

 



내부의 모습입니다.

 

엄청 큰... ..프린팅 장비겠죠..?..

 

짱짱크다맨..



부가세 별도군요 ! 



오 미싱기도 있습니다.

 

미싱이 들어가는것도 있군요.

 

...현수막..(?)



수많은 시트지들이 있군요.

 

조만간 제 차량에 들어갈 스티커도..여기에..호우호우..



! 레이저 글씨도 하시나!?

 

받으신건가! ? 

 

자세히 안봐서 요건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ㅎ 



자 저는 명함을 만들러 왔으니.

 

명함 샘플집을 보겠습니다.

 

명함 샘플이 엄청 많더군요.

 

홀로그램도 이뻤는데. 역시 금 빠따죠 ! 



짠 제 명함 앞면입니다.

 

킄ㅋㅋㅋㅋ큐ㅠㅠㅠ 어느분이 이 글보고 저한테 전화를 하셨더라구욬ㅋㅋㅋㅋ

 

"...광고나라죠?"

 

"에...아뇨... 읽으신 글 쓴 사람이에요..."

 

"아..죄송합니다" 뚜뚜- ...

 

명함앞면을 굉장히 심플하게 하고싶었는데.

 

사장님이 샘플들 친절하게 다켜서 보여주시면서 골라서 편집해 주셨어요..

 

어흑 친절해 감사합니다..

 

아주좋은 앞면이 나왔습니다. 받을때 임팩트가 ㅗㅜㅑ 

 

뒷면은 블로그 로그만 박을까 했는데.

 

막상 로고만 박아놓고나니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생각나는 이미지 몇장. 넣었어요...

 

사장님이 편집솜씨가 휼룡하시더라구요. 천지창조 보는 느낌...

 

시간꽤 걸려도 하나하나 잘 설명해주시고 편집해주시고 잘찾아주셔서..어흑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