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통꼬치입니다.

 

오늘은 실내낚시터.. 요즘 낚시카페는 있어도 실내낚시터 보기 힘든 세상이 되었죠.

 

어릴때갔을땐 잉어뒤에 순금도있었던거같은데 흠..

 

그런데?

 

군산에?

 

실내낚시터가?

 

생겼습니다.

 

그것도 민물고기가아닌 바닷고기로요;;;손맛어쩔

 

 

위치는 차병원 맞은편.지하1층에있어요. 쉬는날이 없다시피해서 늘 열려있어요.

 

어디서 조사님들 신나는소리 안들리나요?

 

 

아맞아. 실내낚시터인만큼 사진이 어두운 포스팅이 되겠습니다.

 



요 건물이에요.

 

연중무휴로 서있는 풍선간판을 보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아 내사진 나왔네 ㅎ;;;이런;;부끄럽꼐;;

 

첨에 내려왔는데 문이 닫혀있길래 어라 문안열었나? 했는데.

 

그냥 어두워서 그런거였어요.

 

문여니깐 다들 계시더라구요.

 

반가운얼굴들 하이하잉~ㅅ~/



실내낚시터다보니 주의사항이 있어요.

 

밴드도있어서 이벤트랑 들어온생선이랑 막 받아볼수도있고.

 

낚go먹go인 만큼 잡으면 회떠주십니다.(랍스터는 삶아주시나?)

 

잡으면 사진도 찍어주셔요. 흡연실 완비★



가격은 좀 있는편인데.

 

요게 낚시대포함 가격이라.

 

현금결재시 낚시대대여비5천원 할인이었나?그랬을거에요.

8만원내고 하루 조질수있네 엌ㅋㅋㅋㅋ



술과 음료도 팔고있어서.



안에있는 테이블에서 잡은거 바로 회떠다가 먹을수 있어요.

 

1차로낚시조지고 2차조지기 가능;;호고곡;;



어두워서 흔들릴걸 알았기 떄문에 전 당황하지 않아요.

 

낚시대는 그 찌낚시대에요.

 

근데 줄은 합사줄 써요.;;

 

제가 만져봤음. 바닷고기다 보니 얘들이 힘이 조와서! 허허




흔들릴건 알았는데 이정도일줄은 몰라서 당황스럽네요;;

 

의자랑 낚시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의자만 어렴풋이보이네요.

 

요로케 찌를 띄어놓고 대기..하 입질은 한 3번 왔는데 같이온 친구랑 노가리깐다고. 다 어택을 못했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저번에 참돔 잡아서 회떠먹었기에 괜찮아요!

 

요까지 특이한 실내낚시터 낚go먹go 리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