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군산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6월 5일 ! 오후 2시에 군산사랑 삼품권 가입 1만호점 축하행사가 있었어요. 

 

오우. 벌써 1만호점이라니 군산시가 단합되는게 느껴지는군요.

 

그래서 1만호점 기념행사를 갔다왔습니다! 

 



오늘 행사위치는 깻잎 두마리 치킨 ! 

 

오자마자 양복입은분들이 서계셔서 찾기 쉬웠어요. 하하! 

 

난 한복....

 

위치는 오투정문 골목 바로 다음블록에 있네요.



오자마자 ! 군산시장님께서.

 

1만호점 기념 군산사랑상품권 라벨을 붙여주시는군요. 



(아련)

??

???

????

 

 

 

행운의 1만호점 가게 사장님과의 기념사진 ! 

 

 

 

 

저는 항상 사진찍는 사람을 찍는 사람이 되어보고 싶었어요.

 

 



트윈 기념사진 ! 



그리고 사장님 단독사진.



사진찍는사람을 찍는사람이..되ㅇ...읍읍..

 

배달포장 2천원 할인이군요. 



자랑스러운 1만호점 어흐윽.. 번창하시길.. 

 



행사후 간단히 안에서 토크 시간을 가졌습니다. 



수박도 드시고...



저말고 오신 다른 군산사랑시민 서포터즈분도 참가해서 이야기 하시고~



저도 언제함 시켜먹으려구... 이 뭐지..

 

사장님께 전단지 소리가 기억이 안나서 그..그 ..하고있으니 

 

사장님이 "찌라시요?" 하고 갔다주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특 찌라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료수도 주셨습니다..저만큼주신게아니라 제가 좀 마셨씀  ' - ^ / ~★

 

날 더운데 많이들 오셨당...덥겠당..

 



간단한 토크시간후에 뉴스 인터뷰 시간이 있었습니다. 

 



군산시장님 인터뷰.



시장님 다음엔 가게 사장님 인터뷰가 있었습니다. 

 

?

 

??????

 

치킨이 친절하고 사장님이 맛있어요

 

라고써진 신세대 의문의 화환과 상남자화환아저씨의 등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시 당황했지만 다시 인터뷰 진행 ! 



ㅎㅎ 사장님 ~. ~ 

 

군산사랑 1만호점이 된 깻잎 두마리 치킨 !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