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현지인 맛집, 태성반점

군산 식당 정보 2019. 4. 23. 08:01 Posted by 염동이

에에..'  - ' / 안녕하세요?

 

오늘은 숨은 맛집을 찾아가는 염동이입니다. 

 

군산 하면 왠지 모르겠는데 중국집이나?짬뽕이? 유명해졌더라구요..

 

북성루나 지린성의 영향일까요? 

 

그런고로 오늘은 중국집이나 짬뽕이 유명한! tv에 나오지않은 !

 

말 그대로 '숨은' 맛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자아 오늘 갈곳은 ! 

 

태!성!반!점! 

 

아마 군산 사시는 분들은..대부분 알거라고 생각합니다. 

 

굉장히 이자리에 오래있기도 했고, 타지 사람은 없지만 군산사람들은 혼자라도 자주 오기때문에...

 

아마 타지엔 알려지지 않은 탓이겠죠.

 

 

아. 플레시를 키는걸 까먹었네요. 전체 모습입니다. 

가게정면 사진이에요! 

축동성당 옆에 있습니다 ! 길에요 !

좋아요! 찾기가 좋습니다 ! 

 



뒤쪽에 가면...공용이랄까. 마음씨좋은 축동 성당에서. 미사시간외에 주차장을 개방해줍니다.

 

친절하군요!?

 

 

​어...밤에 찍어서 굉장히..어..살벌하네요...

 

평범한 콘크리트 주차장입니다! 밤이라 그래여! 

 



​가게 입구부터 차근차근 들어가 봅시다. 

 

평범한 대문이군요. 양옆에 신발장이 있습니다.

 

 

​가게 내부 홀 모습입니다. 총 6테이블 2:2:1:1 테이블이네요.

 

바닥에 장판이 깔려있습니다...장판은 열심히 안닦으면 끈적거리죠..()

 

 

 

​안에 홀이 있습니다.

 

​홀이 굉장히 크군요...

 

 

​아니? 첨엔 비슷해서 잘 몰랐는뎈ㅋㅋㅋ  

 

전부 전기장판이 깔려있군요.. 

 

겨울에 궁딩이 따땃하겄습니다~ 

 

 

 



주방 사진입니다! 깔끔해요 ! 

 

주방사진 찍으면 대부분은 안좋아하시는데 사장님이 옆에서서 구경하고 계시더군요 !


 

​공공장소에서 아이를 조용하게 하는것은 

아이의 소중한 장래를 위한

현명한 부모님의 지혜입니다.

(현-명)

 

 



​중식집이라그런가요? 빨간..빠알간... 흠흠

 

붉은 앞치마들 완비입니다.



​실내화도 완비가 되있군요! 

 



장고..



​카운터에 이쑤시개가 있군요.



​아니 달마를 찍으려 했는데. 형광등 때문에 달마는 잘 안나오고.

 

뜬금없는 jtv에 깻잎김치가 나왔네요.;;그것도 아주 선명하게..

 

>>>전!라!도!의 맛 - 깻!잎!김!치!<<<

​뭐야이거 이상해...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을 찍으려는데 선풍기를 찍으려 한거같이 나왔네요. 

 

카메라들고 화장실까지 들락거리면 

 

너무변태같을거같아서...() 화장실은 찍지 않았습니다...

 

 

사람이 8명이니 저는 예약을 잡고 왔습니다.

 

왔더니 예약석 푯말이 있는 테이블로 안내해 주시더라구요.

 

 

 

아니 중국어!?

읽을수 없습니다. 

 

 

 

테이블에 기본적으로 올려져있는건. 간장,식초,고춧가루! 

수저통,티슈갑이네요.

 

같이 찍었는데 왜 티슈갑은 안나왔을까요...(?)

 

 

 

 

기본으로 주는 반찬들입니다. 

 

 

 

그리고 물...너무당연한가..()

 

 

​기본반찬도 나왔다고 물도 나왔으니!  

주문을 해야 겠지요! 

 

따로 메뉴판은 주지않고. 홀과 방에 엄청 큼지막한 ...현수막으로 붙어있읍니다.엌ㅋ

 

한눈에 보기좋아서 좋군요.

 

태성반점은 고기짬뽕이 잘나간다고 하더군요 ' - ' / 

 



일단 시킨건 양장피 ! 

 

그 이름하야! 

 

양!장!피!

전 중국음식중에 양장피가 정말 조아용 홍홍~

 



언제 젓가락으로 비비고 앉아있습니까? 손으로 팍팍 비벼줍니다.



이 계란! 양장피에 들어있는 요 검은 계란이 좋습니다.

 

왜 까만진 모르겠지만은...



좋은 안주에는 술이 빠질수가 없습니다. 

 

소주,맥주 그리고 연태고량주. 

 

집에와서보니 사진은 연태고량주밖에 안남았네요 ' ㅅ' ;;

 

도수는 쌔지만 소주보다 부드럽고, 향긋한 술입니다. 남여모두 조아용 홍홍

 

 

술을 시켰더니. 짬뽕국물을 대접에 주시네요..ㄷㄷ;;;많아...

 



그리고 탕수육 !

 

학학 비주얼은 평범한 탕수육이었지만. 

 

등심으로 만드신다고 하네요.

 



1시간 넘드락 술먹으면서 먹었는데 딱딱해지지도않고.물렁해지지도않고

 

굉장히 바삭거려서 저는 좋았습니다. 저혼자 탕수육 다먹어버렸네요..하..딴것도 먹어야 하는데..



탕수육 소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 

 

누가 탕수육 하나를 빠트려놨군요...



이건 생해물 짬뽕 2인분..너무 많은데...얽..

 

아니 그것보다 생해물짬뽕이래서 국물이 있을줄 알았더니 아니군요?

 

비빔짬뽕이었습니다  | ' - ' / ~



해물천지네...



하 먹을거 사진찍을땐 클로즈업 한번 해주는건 예의죠.

 

면도 탱탱하고 그다지 맵지도 않아서 생각보다 먹기 좋더라구요?

 



마지막음식은! 대망의 ! 고기짬뽕 ! 

 

요건 1인분 사진입니다...흐음..

 

1인분이 맞는건지 엄청 많군요. 시켜놓고 1/3도 못먹었습니다..너무많아서..으억

 

짬뽕위에 고기 올려져있는것좀 보세요. 고기엄청 많아요! 

 

양도엄청 많고 국물이 얼큰하고! 해물도 들어가있어요(?) 

 

유명한 메뉴는 이유가 있는것일까요 ' - '/ 

 

 

 

후.. 배부르게 잘먹었군요....거의 마감시간까지 이렇게 손님이 많을줄이야..

 

사진찍는데 부담스럽웠습니다 하핫;;

 

낮에만 가보다가 밤에가봤더니. 아니 밤에도 사람이많아욬ㅋㅋㅋ으엌ㅋㅋㅋ

 

 

후..나오니깐 오늘도 여김없이 비가 오네요..(시무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