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짜장면 맛집, 짜장면집

군산 식당 정보 2019. 4. 23. 07:59 Posted by 염동이

 

요즘부쩍 면을 많이먹어 살찌는 염동이입니다.

 

안녕하실까요...크흑

 

 

오늘 갔다온곳은..짜장면집! 

 

짜장면집이 아니라 가게이름이 짜장면집...;;;

뭐지 이 맞는듯하면서도 틀린 느낌은..

위치는 예술의전당 지하차도를 나와서 sk주유소 골목으로 들어가면 

 

좌측에 바로 보입니다.

 



가게이름이 짜장면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매울辛 자가 들어간 카오루? 짜장,짬뽕이 주력 메뉴인가보군요.

 

일하는분이 추천해준 메뉴이기도하니.

 

저는 辛카오루 짜장을

 

친구는 辛카오루짬뽕을.

 

그리고 커플탕수육을 시켰습니다. 남자둘이 커플 탕수육이라니 엙..



오오 

 

>>>백명이 한번오는 가게보다 한명이 백번오는 가게를 만들겠습니다.<<<

 

좋은자세군요.

 

홍보를 위해서도 열심히 노력하시는거같지만.

 

저같이 dsla로 찍어와서 집에서 올리는 사람은 해당사항이 없는...허어...슬픈..

 



좌측에 마루가 우측엔 칸막이있고 식탁이 있네요. 

 

장식장이 길가운데있어서 뭔가 신경쓰이던..

 

ㅎㅎ 짬뽕같은 옷입고온 제친구가 짬뽕 시키네요 짬뽕같은넘일세 ~ 

 

반찬은 평범한 중국집 반찬이구 간장이...아마 탕수육 찍어먹으라고 준거겠죠?

 

음료컵은 종이컵..주는곳은 처음이군요

 



친구가 시킨..ㅗㅜㅑ 짬뽕 비주얼잌ㅋㅋㅋㅋㅋ 지옥탕 느낌이네요. 

 

매워서 피안귀항 해버릴듯...

 

친구꺼 짬뽕을 좀 뺏어먹어봤는데. 맛은 괜찮은데.

 

불고기 기름이떠서 좀 느끼하기도하고. 맵더라구욬ㅋㅋ엌ㅋㅋㅋ

 

불고기는 참 맛있는데...흠흠

 



런치메뉴! 

 

>>>커!플!탕!수!육!<<<

 

남자둘이 시킨 ! 

 

>>>커!플!탕!수!육!<<<

 

​홀 자체 부먹 탕수육이군요. 

 

자고로 탕수육은 원래 소스를 부어서 나와도 바삭함이 살아있는 탕수육이.

 

자신있는 탕수육이라고 하죠.

 

뭐 탕수육은 맛있었어요. 바삭..바삭..바사삭..! 

 

 

 

마지막으로 제가 시킨 카오루 짜장 ! 

 

불고기가 매콤하긴 했지만 다행이 짜장까진 맵진 않아서 다행이더군요.

 

불고기가 맛있던데..흐음...

 

아쉬운점이 있다면 면이 불은거마냥 미끌미끌한 맛이 없더군요.

 

호로록이 안되는 ...ㅡㅜ

 

이점은 다음에 한번더 먹어보고 수정할지 결정하는걸로..

 

 

​글쓰면서 보니 이집 음식 비주얼이 꽤나 휼룡하군요. 

 

비싼 무순도 올라가구 'ㅅ' / 

 

탕수육이 마음에들었던 집입니다~ 

짜장면집이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