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폐가 식당, 옹고집 쌈밥

군산 식당 정보 2020. 7. 16. 02:45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오늘의 메뉴는 쌈밥, 쌈밥입니다.

 

밥한끼 어디가서 먹을까~~ 했는디. 쌈밥이 먹고싶어서 티맵에 군산 쌈밥 치니깐 

 

드라이브+ 쌈밥까지 가능한 위치에있는 가게가 나오더라구요.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나포면 서포리 449

전화번호 : 063-453-8883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추석명절도 정상운영 한다는군요.

 

와봤더니..학교더라구요!?

검색해보니 폐가식당으로 꽤 유명하더라구요.

저는 티비나 검색을 원체 안해보고 다니는 편이라 거의 유명한곳을 아는데가 없어요 ㅋㅋㅋ...

 

 

매우 넓은 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킹되있는 강아지 한마리.

 

 

저 파라솔은 야외석같기도하고...아닌거같기도 하고..

 

골동품이 잔뜩 있더라구요.

 

 

와보니 식당 맞네요 ! 입장하겠습니다 ~~!

 

 

이게또 보니깐 왼쪽으로는 정육식당, 오른쪽으로는 쌈밥집

가운데에는 카페가 있어요.

 

입맛대로 골라먹을수 있어요 !

 

 

으악 익숙한 마룻바닥이다..!

과연 청소할때 기름걸래를 쓸것인가..!!

 

 

카페도있고 안에 이것저것 많이 팔아요.

밥먹고 슬렁슬렁 구경하기 좋아요 ㅋㅋㅋㅋ

 

입구엔 옜날 교복이랑 교련복도 있어요.

 

자유롭게 입어봐도 되는듯..!

 

요쪽은 화장실 가는길.. 교장실하고 교무실도 있어요.

사장님 공간이신덧..

 

 

옹고집 정육식당 메뉴판이에요.

 

 

으마으마한 피규어..

 

아니왜 쇼케이스에..파는건가..?

 

쌈밥집 가는 길목에도 장식물들이 가득 있어요.

 

몬가..몬가 파는것들도 가득 있어요.

 

 

옹고집 쌈밥집 메뉴판이에요!

 

쌈밥이 만-원

 

 

야채..! 무한리필 ..! 입니다.

 

 

매실차와 아톰, 아톰 진짜 오랜만에 보네요 ㅋㅋㅋㅋ

 

 

엄청큰 교실이 3개정도 다 식당이에요.

 

자리 엄청 많아요.

 

 

그리고 기다렸다는 듯이 빠르게 나오는 기본 반찬들.

 

밥 반찬들과 쌈장, 고기, 청국장.

 

여기 청국장도 꽤 괜찮아서 청국장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아니 밥을 이 옜날식 도시락에..!!!

 

전 학교다닐때 초등학교때부터 급식 먹었습니다..

 

유치원때도 급식 먹었음..ㅎ.;;;도시락 써본적이음서요.

 

검정고무신에서나 봤지.... 

 

듣자하니 이 도시락이 빼치카에 올려놓으면 겨울에도 그렇게 맛있다던데..?

 

 

자 일단 밥 나왔으니..!

쌈 오지게 한번 싸주구요!

 

 

먹다가 반찬이 모자라면, 반찬 리필 코너가 있어요.

기본으로 나오지않는 반찬들도 추가로 있으니 식사전에 들려서 가져오시는걸 추천합니다.

 

 

반찬+ 해버린 모습.

 

 

야채 무한리필 코너에는, 다양한 쌈채소들과.

 

'중요한' 마늘,고추 그리고 쌈장과 양념장이 있어요.

 

 

크어어어 마늘 추가요..!

치커리 감칠맛 오진다..!

 

 

이렇게 든든하게. 한끼를 보냅니다.

맛은 가히 휼룡하다 할수 있었어요.

전 저 뻘건 상추무침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고기도 첨엔 부족하지않나? 싶었는데. 먹다보니 쌈이라 그런가 금방 배가 부르더라구요.

딱히 고기도 부족하진 않았어요.

 

나와서 본 담넘어 장독대 모습.

체험관도 운영하는거 같더라구요.

 

쨋든 맛있게먹고 재밌게 보고 갑니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