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의 메뉴는 양념게장이에요.

 

간장게장도 밥도둑이지만 양념게장도 밥도둑이죠. 게들은 다 도둑놈들만 모였네?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862-7

연락처 : 063-463-2239

 

여긴 갈때마다 이름이 사계절 포차인지 사계절 꽃게무침인지 햇갈려요. ㅋㅋㅋㅋㅋ

지도에는 사계절 꽃게무침으로 나오는군요.

 

기본 반찬은 이정도 깔아줘요.

 

 

뜩-흔한 미역국도 나옵니다.

 

미역국에 밥말아먹어도 개꿀딱이긴 한데, 양념게장 먹으러와서 미역국에 허기를 소비할순없죠.

 

 

어흑 전엔 꽃게무침 7마넌이었는데 만원 올랐어요.. 마음이 아픈것이에오...

 

그래도 4명이서 충분히 먹으니 8만이면 인당 2만꼴이라 나쁘지않아요.

 

그외에도 숙회,조림,탕,회 등등 다양한 메뉴가있어요.

 

 

 

 

 

안주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는건...'삼류'다

 

의자에 앉아마자 술부터 시켜놓고 안주를 고민하는것.

 

그것이.. '일류'다

 

과메기도 하나봐요!

 

왜 넷이서 2만원씩을 잡았는냐 하면은 4명이서 먹을 양이에요.

 

2명이서 2번 시도했는데 2번다 실패했거든요...3명이면 가능하겠네요 !

 

크 껍딱도 다 발라져서 보란듯이..밥에 비벼라는듯이.. 나옵니다..크...

 

위에서 보니깐 드론같네요

 

앙념게장 드론...

 

방패..?  양념게장 방패..?

 

 

밥에 싸먹을 김도 나와요.

 

 

밥을 시키면 자연스럽게, 게장에 비빌수있게 세팅이 되서 나옵니다.

 

 

쥬륵,,,쥬르륵...

 

 

 

'이것이' 양념게장...폭포다..!

 

다 발라져있어서 슥 부어주면 스르륵 내려와요. 개꿀띠

 

 

맛있는 양념게장 비빔밥! 이것이 바로 밥도둑!

 

 

밥을 비벼도 이정도가 남아요. 2명이서오면 밥2그릇 먹고, 게 발까지 다먹으려면 인당 3그릇씩은 먹어야해요.

 

결코 적은양이 아니에요...

 

 

'양념게장무침 총무김밥'

 

뭔가 자꾸 글이 양념게장무침 먹으러온건데 양념게장무침으로 장난치러온사람같이 써지네요.;;;

 

엄마가 먹는걸로 장난치지 말랬는데...

 

 

게다리도 살이 알차게 들어있어요.

 

저는이미 한그릇을 먹었고.. 문제는 뭐냐하면....

 

 

게다리 타워를 무너뜨려놓고보니 아직 이정도나 남았어요.

 

이렇게 펴놓으니깐 대게를 보는거같은 기분이 드네요...대게장도 있으려나..?

 

 

한그릇 더해서 게 껍닥을 싹 먹고 다리도좀 먹고 있습니다!

 

는 포기! 너무많아!!!

 

하지만 몇번이나 갈만큼 맛은 있습니다.

 

3명이상 파티가 안모여서 맨날 2인트라이라 다 못먹고와서 그러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