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소갈비 맛집, 뽀빠이 갈비

군산 식당 정보 2020. 5. 22. 02:17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고기를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뽀빠이갈비..

군산은 뽀빠이 냉면이 꽤 유명하죠.

 

그런데? 뽀빠이 갈비도 있었습니다. 꽤 유명하드라구요.

 

이쪽은 잘 올일이 없다보니 처음 보는데..

 

 

 

위치는 지도를 참고 !

 

 

 

차림표가 간단하네요.

 

한우소갈비 1대 180g 16000원...

 

100그람당 9천원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이었습니다 ' - ^ /

 

 

내부의 모습이에요 !

 

심플하게 홀이있고. 마루가있고.

 

방이 있습니다.

 

방은 쭉 이어서 붙어져있군요.

 

메뉴판을 둘러볼까요?

 

 

앗.. 갈비대만 파는게 아니었군요.

 

찌개랑 식사나 후식으로먹을 공기밥이나 냉면도 있습니다.

 

음료 천원..!

 

 

19년 7월 1일부로.. 19000원으로 가격 인상이되었군요...

 

물가앞에 장사없다더니 끄흐윽..

 

 

곧 1대 19000원으로 바뀔 메뉴판이군요.

 

 

생활의 달인으로 나왔었군요.

 

꽤 유명하니깐요..호호

 

 

자 상에 앉으니 ! 숯불을 피워주시는군요 !

 

 

3대 !

 

소고기라 그런가 그리 양이 많아보이진 않는군요..

 

비싸니깐..

 

사실 이런거 처음 먹어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념소갈비라니 !

 

 

소고기를 찍어먹을 ! 싸먹을 파채와 양념장이 나와는군요.

 

 

마늘대랑 고추..싱건지..?물김치라고 하나..?

 

 

자 판이 깔렸습니다.

 

 

고기올려 !!!

 

 

점점 늘어나는것 같지만 소고기들이 익어가고 있습니다.

 

 

쟈글..-쟈글...-

 

 

그리고나온 반찬이랑 된장찌개입니다.

 

역시 고깃집엔 찌개가 하나 나와줘야 !

 

 

잘 익은 한우갈비에 마늘에 쌈장 딱 찍어서 싸먹어줘야 ㅎㅎㅎㅎ  ' - ^ /

 

 

그 유명한 냉면도 먹어봐야지요 !

 

양념고기구이에 냉면 싸먹는게 별미죠 하하

 

 

어우 원체 많이먹긴 했다만.

 

잘먹었습니다 ~

 

뭔가있을거같은 음식이었지만 처음먹어보는 음식이라.

 

새로운 경험이었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