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행복을 찾아 떠나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행복한집.

행 복 한 집 !!! 입니다.

 

날도 더워지고 하니.. 가족들이랑 삼계탕 먹으러 왔어요.

 

 

가게 이름이 행복한 집이에요.

 

2층은 뭐하는 곳일까요...(?)궁금..

 

 

건물이 엄청 커요 !

 

이쁘기도 하고.

 

 

위치는 진포초등학교에서 어울림쪽 골목 들어와서 우ㅡ회전하면 바로에요 !

 

커서 알아보기쉬움.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입니다.

 

 

입구에 '특선메뉴'가 있군요.

 

전복 삼계탕...이랑..

 

도가니..어쩌구..반사광때문에 안보이네요

 

내부가 밖에서 본만큼.

 

넓고 !

 

넓고 ! 방도 넓고 !

 

넓습니다. 네 넓어요.

 

 

이제 메뉴판을 둘러 봅시다.

 

메뉴판에 적혀있는 자신있는 메뉴는

 

꼬리곰탕과 도가니탕인가 보군요.

 

조만간..맛을 평가하러..가겠읍니다..

 

 

삼계탕, 갈비탕 종류가 여러가지네요.

 

그와중에 뚝배기 불고기가 끼어있고..맛선택도 가능하고.매우맛/안매운맛..

 

 

전골도 있습니다.

 

인당 11000원 하는 불고기 정식도 있군요.

 

2인이상 주문 가능합니다.

 

 

불고기버섯 전 골 !

 

버섯전골 좋죠 호호...

 

돌솥 꼬리곰탕/도가니탕이 있고.

 

꼬리 찜이 있군요. 꼬리찜은 좀 궁금하긴 한데.

 

도가니 전골도있고 도가니수육?..은 머지..이것도 궁금한디..

 

 

그외에도 간단식사메뉴로 냉면과 밥이 있습니다.

 

술도 여러 종류가 있네요.

 

와인은...뭐지..(?)

 

 

아따 거 상을 번떡번떡하게 닦아 노셨네 !!!

 

 

밥을 시켰으니 기본 스끼는 이정도 !

 

밥 반찬이군요..

 

 

저는 간단히 삼계탕을 시켰습니다.

 

처음부터 삼계탕을 먹으러 왔기 때문이죠..호호..

 

 

맛있는 음식엔?

 

술이 빠질수 없지 !

 

 

삼계닭 찍어먹을 소금도 나오는군요.

 

 

상도 번뜩번뜩하더니 닭도 번뜩..(?)번뜩 하네요

 

오잉..ㅋㅋㅋㅋㅋ

 

옆에 삼계탕 국물은 전부 닭죽이에요 !

 

닭 안에 찹쌀도 들어있습니다.

 

닭좀 뜯어먹고 ! 찹쌀이랑 죽이랑 휘끼휘끼 섞어먹으면 닭죽까지 완벽 .

간간히 ~ 밥 먹으러 오지만. 늘 괜찮은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