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짜장면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짬뽕이 너무 맵기 때문이죠 !

 

군산은 짬뽕이 유명한데..헤으윽.. ㅠㅠ

 

 

자 해장도 할겸 !

 

드라이브도 할겸! 왔습니다. 회현에 !

 

성우와함께.. 전 회현초 회현중을 나왔기에 고향같은 곳이죠 하하.

 

드라이브겸 중국집을가자 해서, 중학교때 먹었던 그린반점으로 왔어요.

위치는? 회현 농협앞에 있습니다.

 

 

내부는 마루와 홀이 있군요.

 

깔끔- 합니다.

 

 

메뉴판 !

 

짜장5천원 ! 역시 짜장은 5천원에 먹어야 제맛이죠.

 

육개장도 있네요...(?)

 

여름엔 냉면이랑 냉콩국수도 하나봅니다. 옆에보니.. 검은콩으로하는 콩국수군요.

 

매주 월요일 정기휴일 !

 

 

기본 반찬 !

 

익숙합니다 하하

 

 

저는 짜장면을 시켰어요 !

 

중학생때도 이집와서 짜장면만 먹었거든요 !

 

 

이거지!

 

면이 녹색 !

 

가게이름은 '그린'반점 !

 

맛도 조와요. 녹차면 일까요..? 물어볼껄 짜장면 먹느라 까먹었네요 하하.

 

어릴때 왔던게 기억에 딱 남는게. 면이 녹색이에요 !

 

 

방금 밥먹고온 친구도 ㅋㅋㅋㅋ 면이 녹색이라고 제거한입 뺏어먹더니 하나 시켰습니다 ㅋㅋㅋㅋ

 

친구는 고춧가루를 뿌려 먹는군요.

 

 

둘이 호로록 먹는중.

 

 

짜장면엔 김치죠 !

 

중국음식에 한국반찬..?!

 

짜장면에 김치를 싸먹어 보세요 ' - ^ /

 

 

접수 완료 !

 

어릴때와 하나도 변하지 않았군요.

 

간만에 든든한 밥도 먹고 정겨운 추억도 먹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