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송동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예비군 가서 만난 친구들이랑, 고등학교 동창들이랑 막 다알고...막..

 

군산은 좁군요....

 

그래서 ! 오늘은 예비군친구들과! 고등학교동창들과! 모르는사람과!

 

함께 갔던 포스팅입니다.

 

 

자 오늘의 만남의 장소는?

 

수송동에 새로생겼다는 육회집.

 

육값어치입니다.

위치는?

수송동 술집골목 !

 

 

아니 생맥주가 천원?

 

한우물회!?

 

왔더 파스타! ?!?!

 

 

소고기 육전도 있군요.

 

소고깃집 느낌이 물씬..!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이에요 !

 

연 중 무 휴 ..wow

 

5시반부터 새벽3시까지하는군요.

 

 

내부 모습은..

 

닷찌도 있고. 닷찌쪽은 바?맥주집같은 분위기인데.

 

홀쪽 테이블은 전통느낌이 물씬 나는군요 ! 방석도 있고 !

 

 

...'전통' 느낌이 물씩 나는....ㅎㄷㄷㄷㄷ....

 

이런테이블은 어디서 구하셨을까;;;

 

이거 그거아녀!? 시골 할머니집가면 있는 !

 

 

그위에 샹들리에라니

 

이무슨 조합이지.

 

근데 묘하게 어울려.

 

기분도묘해

 

 

와 총알이;;가득하네;;;

 

메뉴판을..보러 갈까요..?

 

 

??..

 

???? 응? 결재서류?

 

아직 음식을 먹지도않았는데 결재서류부터...(쥬륵

 

 

는 메뉴판 이었습니다.

 

육회랑 육사시미..

 

육회+연어

 

육회+낙지

 

육회+전복

 

등등 육회퓨전메뉴가 상당히 많군요.

 

근데 술도 종류가 엄청 많군요;;

 

처음보는 술이 가득하네요.

 

 

자 ! 우리는 진로. 진로를 시켰습니다.

 

오 진로 요즘 자꾸 현수막 세워져있던건데 처음 먹어봐요.

 

병이 파란색이라 사케병 느낌이 나기도 하는군요.

 

술잔도 요즘 유행하는 귀여운 잉어술잔 ~

 

 

팔팔 끓는 칼칼한 소고기 뭇국!(?)

 

ㄹㅇ 칼칼 합니다. 소주안주로는 와따죠.

 

 

우리는 육낙이 !

 

쟁반도 전통느낌이..!!

 

김 참기름 깻잎 간장 초생강락교 매운소스.

 

뭔가 한식집에 온 느낌이 드는군요.

 

매운소스 은근 달짝지근하니 진짜매워요.흐잉 ㅠ

 

 

요로케끔 김에 싸서 원하는 양념 올려서 먹으면 맛있씁니다 !

 

 

아악 같이온 예비군 아조시가 노른자 죽인다 !!!

 

잔인해 !!

 

슬픈 광경을 보고 담배를 한대 피러 나갔다 왔더니?

 

 

!

 

아니 이게 무어야?

 

 

툭..!

 

귀중한 분들께 드리는 서비스 !

 

육값어치 대장님께서 주셨습니다..

 

 

감칠맛이 쟈글쟈글 해보이는 라면이군요.

 

호우!

 

 

사시미도 한접시 !

 

 

삼이 올려 나오는군요..호우호우...

 

삼은 여자친구 데려온 친구가 다 먹는걸로..!!

 

나머지들은..

 

 

계속 술을 먹다보니 ! 치즈스틱을 주셨어요.

 

오우 따뜻한 치즈만큼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친구는 없죠.

 

 

육회 치즈 콜라보 !

 

 

오늘을 함께한 파티원들.

 

일수차림에일수가방들고온 예비군친구. 가게왔더니 결재서류주길래 제대로 왔다는걸 알았습니다.

 

뒤에는 처음보지만 그날 친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고딩동창 성우-

 

일수아조씨랑 먹고있는데 성우 밖에 지나가길래 전화했더니. 자기도 육회먹을거라면서 합석한 즐거운 탐험이었어요 !

 

식당 분위기도 묘한 콜라보(?) 되있고. 전통적인 느낌이 강해.

 

한복입고온 저도 잘 어울리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