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간만에술을 먹지않은 염동이입니다.

 

왜냐..

 

..

 

차를 끌고왔기때문이죠..낮이기도하고...흐음..

 

오늘은 친구랑 예촌 !

 

 

저어기 한복입은 사람이..제친구입니다..

 

위치는 영동 전북은행 맞은편이에요.

 

제가 다니는 바이크 센터도 바로 옆에있죠 호호..

 

 

자리를 선택해주는 열반에 오른 나의 친구..

 

감사합니다 스님..

 

 

내부는 이렇게 좌식,입식 테이블이 나눠져있고.

 

뭔가 주막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꽤나 분위기 있어요 !

 

 

자..밥을 먹어야하니 메뉴판을 봅시다.

 

 

구이로는 삼겹과 목살을 팔고있어요.

 

고깃집도 된다는 말씀..!

 

백반집이라 확실히 식사메뉴가 많아요.

 

가정식백반을 시키면 그날그날 다른 메뉴가 나온다는 것..!

 

살면서 처음보는 음식이 나온적도 있었죠...

 

 

술안주 메뉴도 팔고있습니다 !

 

술마시러도 함 와봐야하는데 말이죠..흠..

 

메뉴들이 마음에 들어서리..하하..

 

 

상은 고깃집 상이에요.

 

고기도 파니깐요<

 

 

기본 반찬들이 주륵 깔려줍니다.

 

제가 이집을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음식이 맛있어요.

 

진짜 ㄹㅇ 맛있음.

 

저는 거짓말같은거 못하는 사람임니다.

 

 

제육볶음 !

 

제육볶음을 시켰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2인분인데 고기만 먹어도될듯?

 

맵지 않더라구요.

 

달짝지근 하면서 입에 참 감기는 맛입니다. 맛있어요 ㅇㅅㅇ/

 

밑에는 철이라서 따끈따끈하고.

 

 

아! 당연히 밥이 나와야겠지요?

 

밥입니다.

 

허연 쌀밥이 짱짱하게 들어가있군요 하하하!

 

 

국도 나와요..

 

시원한..뭇국? 뭇..국?! 어쨋든 시원합니다.

 

차가운게아니라 얼큰해서 시원한..그시원함입니다.

 

 

제육볶음이다보니 싸먹으라고 상추도 나와요.

 

상추가 참 파릇파릇하니 색이 좋군요.

 

 

다 나오니 이렇게 한상 ~!

 

반찬도맛있고 메인도맛있고. 고것참...허허..

 

반찬도동그렇게 있어서 상이 이뻐 보이네요 ㅎㅎㅎ

 

 

너무 많아서 먹다가 배불러서.

 

호다닥 밥에 말아서 제육비빔밥 !

 

고기도많고 ! 맛있고 !

 

오늘도 한상 잘 먹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