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열시미 살고있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퇴근하고~~ 친구와 점심...먹으러...하핫..

 

집앞에있는 얼큰한 뼈 해장국 집을 가봤습니다 !

 

지곡동 술집거리에있는 24시 얼큰한 뼈 해장국 집이죠.

 

꽤나 유명한집인데..

 

어째서 이제서야 와보는 걸까요!?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이군요 !

 

엄가네 시골집...

 

24시 얼큰한 뼈 해장국...

 

(뭔가 이름이 많다??)

 

 

내부는 꽤 넓지만..

 

사람이 꽉차있군요. 호달달;;;..

 

사람 짱많타..!

 

 

홀이 만석이라 방으로 왔습니다 ㅠㅠㅋㅋㅋㅋㅋ...

 

기본 반찬은 해장국집 기본에 충실한 반찬이군요 !

 

뼈버릴그릇도 주고용 ㅎㅎㅋ

 

 

해장국엔...해장..술...

 

해장+해장=절 대 해 장 해

 

소주 빠따죠!

 

 

메뉴는 뼈 해장국과 뼈전골이 대표적이군요.

 

메뉴판을 보고있으니 지금까진 안온 이유가 생각났네요...ㅋㅋㅋㅋ..

 

제가 매운걸 못먹어서 ' - ' ;;;; 가게 이름이 "얼큰한" 뼈 해장국이라..지금까지 안왔던 것이었어요...ㅋㅋㅋㅋ;;;

 

하지만 들어와보니 '순강','보강','얼강'  으로해서 맵기를 선택할수 있군요..

 

이제알다니!

 

이제알다니!!!!

 

 

두둥 보 강..!

 

매운건 못먹지만 보통이라면 ㅎㅎㅎㅎ...;;ㅋㅋ..

 

색은 의외로 뻘건게..좀 매워보이는군요 ' ㅅ ' ;;;

 

 

집게도 줘요 !

 

뼈 집어먹으라고 !!

 

우효옷.. 초~ '럭키'다Ze~★

 

 

뼈도 푸짐허게 ! 들어있어요 ~

 

꽤 많더라구요. ' - ^ / 살도 꽤 붙어있구..

 

커..얼큰한 고깃국으로 해장이라 ..~ 24시니 일끝나고 퇴근할때.

 

새벽이나 아침에 들려도 손색 없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