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자유여행 1일차

해외 여행 기록 2019. 4. 3. 15:14 Posted by 염동이

​안녕! 

 

일본을 탐험하는 염동이 ! 

 

입니다..

 

에에 일본을 갔다왔어요... 좀 글쓰는게 늦었지만은..하핫

 



자..경비를 충당하기위해...

 

...으음...

 

어떤게 일본 동전일까요...



현금은 약 150만원정도 바꿨어요 !

 

바꾸고나니 15만엔이되어버리니 뭔가 굉장히 기분이 묘합니다. ...



인천공항 도착.. 그웨엑..

 

여기를 혼자오는날이 올줄이야..

 

함께갈 친구는 아직 도착하지 않았군요.



!? 아니 무슨 임금님이 행차를 !!! 

 

하고보니 전통용품점에서 하는 행사였군요. 

 

퀄리티가 엄청납니다..



도착한 친구와 공항에서 비행기 기다리믄서 점심을 먹고 ! ..

 

맛있진 않군요..흠흠..

 

맥주도 한잔 먹고....



부와아아앙 !!~~



일본쪽으로갈수록 점점 ...점점 !!구름이 적어지네요 ' - ' ;;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금니돼지가 반겨줍니다. 

 

와 금니 부럽네요. 저도 5개밖에 없는데;;;그참;; 



간사이공항에서 지하철을 타고 숙소가있는 미나미모리아치로 이동 ! 

 

저희나라로 치면 24시간 국밥집마냥 24시간 덮밥집이 있더라구욬ㅋㅋㅋ

 

일단 저녁을 먹어야하니..

 

그럴싸해보이는 24시간 덮밥집에서..마구로동에 맥주를 한잔 믁고 ! 



앞에있는 시장골목 둘러보다가.

 

역시 일본에 왔으면 타코야끼는 먹어봐야지 ! 싶어서.

 

타코야끼 사러 갔는데...직원셋이 막 일본어로 말거니깐 셋이 신나서.

 

막 이것저것 물어보고. 너무 재밌어 하더라구요..2개나 덤으로 준...

 

일본의 정인가..! 



숙소로 가는길..한국이랑 별반 다른느낌은 없네요.

 

도보모양마저...똑같앙..



호텔에 들어오니..

 

유카타가 두벌 있군요 ! 

 

친구랑 둘이왔으니 두벌 있는게 정상입니다 하핫 !

 

학도 있네요..학..학..하악..하..아..ㄱ..힠ㅋㅋㅋㅋ



저쪽에다 교미시켜 줬습니다.ㅎㅎ;;그참;;

 

짐 풀고 아까 사온 타코야끼를 !

 

먹어 보실까요 ~ ! 

 

는 크기가 좀 큰거빼면 한국이랑 크게 차이는 없군용 ㅇㅅ ㅇ; ; ; 

 

 

옜날에 일식집 주방볼때 잊지못할 그 산토리 프리미엄 몰츠.

 

타코야끼에 맥주한잔과~ 

 

일본여행의 하루가 지내요 ~~~  

'해외 여행 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자유여행 3일차  (0) 2019.04.03
오사카 자유여행 2일차  (0) 2019.04.03
일본여행 3일차  (0) 2019.04.03
일본여행 2일차  (0) 2019.04.03
일본여행 1일차  (0) 201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