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망동 수산물 시장

군산 관광지 정보 2019. 4. 10. 05:17 Posted by 염동이

낚시하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엄청 쏟아져서

 

옆에있는 수산물시장 구경겸 비피하다 왔네요.

 

 

사진찍으면서 돌아다니니깐 주인아주머니들이 이상하게 쳐다봐서 겁나 무안했던 ㅡ,.ㅡ;;;

 

 

깔끔하게 잘되있네요.  파는것도 많고

 

 

문어들이 망속에서 뱅글뱅글 돌고있습니다.

 

키로에 25000원이던가  그랬던거같네요.  옆에있던 애아빠가 물어보셔서 들은..

 

 

싱싱합니다... 아까 어떤 아줌니가 대하소쿠리들고가는데

 

대하 한마리가 펄떡거리니깐 옆에있는놈들 단체로 펄떡펄떡 소쿠리밖으로 도망가서

 

가방에서 신문지꺼내서 덮어드렸씁니다.

 

싱싱해요..개지럴을 합니다..대하들이..

 

 

다른 수산물 시장과 다르게 .. 회로 떠서 포장해서 파는곳도 곳곳에 있습니다.

 

안팔리면 보관하기 힘들텐데.. 

 

살아있는채로 유지가 안되서 떠논걸까요..?...  빛깔은 좋았씁니다. 

 

 

골뱅이!?...

 

 

홍어에요.. 이사진을 왜찍었냐면..

 

사진으로 보면 잘 모르겠지만 제 상체보다 큽니다.

 

옆에 도미들도 육중..;;

 

 

힉...쟈닌해...

 

전어도 보이네요.

 

 

도미들 크기가 육중합니다..정말...8자정도 되지 않을까요?

 

 

젓갈도 파네요.

 

 

돌다가 중간문으로 잠깐 비오나 보러왔더니

 

비맞으면서 낚시하는분이 보이네요.

 

 

꼴뚜기..입니다  꼴뚜기...

 

젓갈로 먹으면 밥도둑이죠.

 

 

진짜 밥도둑이네요..

 

알이 꽉찻네요.  맛있겠습니다.

 

 

0 ^0../

 

 

비오니깐 어떤 할머니한분이 비닐치시고 사라지시네요...

 

 

 

옜날에 가봤던거랑은 다르게.

 

호객행위도 거의없고 깔끔해졌습니다.  인심도 좋더군요 아줌니들이 허허..

 

가격은 잘 모르겠네요.

 

2층엔 다른 수산물시장과 마찬가지로 식당들이 있습니다.

 

'군산 관광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ㅣ근대역사거리  (0) 2019.04.10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0) 2019.04.10
군산 동국사  (0) 2019.04.10
비응항(비응도)  (0) 2019.04.10
군산 은파유원지  (0) 2019.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