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은파유원지

군산 관광지 정보 2019. 4. 3. 15:23 Posted by 염동이

에...운동을 하지않는 염동이입니다... 

 

부쩍 술살이 느네요....

 

(시무룩..)

 

어쨌든 ! 운동삼아는 아니지만 ! 드라이브겸 은파유원지에 갔다가.

 

겸사겸사 걸으면서 사진도 찍어 왔습니다 ! 

 

군산사람들의 최고의 운동장소...! 은파유원지죠....운동....으어ㅓㅓ..



운동기구와 음수대 벤치. 아이들 놀이터 

 

정말 시설이 잘되있습니다.

 

군산시에서 참 잘 개발한곳중 하나에요.



옆에있는 운동장..반대편에 있는 잔디장은 사진이 없군요..()



그리고 저멀리 예수님의 자태가...

 

 


 

저는 항상 이쪽으로 한답니다.

 

물빛다리쪽으로, 여기서 물빛다리 지나서 반바퀴 삥도는게 좋더라구요.

 

다리건너서 우로가면 약 40분 코스?

 

좌로가면 산길에 너무 어두워요...

 



9월초라 그런지 연꽃이 없네요 ..흐규 ㅜㅜ 



앗.. 물빛다리 불이 아직 안켜졌군요.. 



바람도 없고 물이 잔잔하고 좋네요.



궁-전 ! 

 

오잉 앞에 예식장 찍고 돌아보니 불이 켜졌습니다 !! 

 

이런 나이스 타이밍..

 


파랑


라임


오렌지

핫핑크

 

..

 

계속 바껴서 몇장을 찍어버렸군요.

 



헬로.모던....어라 어디서 본거같은데...

저번 포스팅떄 말이죠..



그래서 찾아봤더니! 근대역사박물관에 있는 기차에도 있네요?! 

 

뭐하는 브랜드인지 찾아볼까요?

 



실제 업체로는 특수가스,풍선이벤트 같은걸 하는 회사가 하나 나오는데.

 

아무래도 군산시에서 관광마케팅을 브랜드화하려고만든 네이밍인거같군요..



핫. 폭포.. 





폭포에서 이어지는 급류입니다. 아이들이 놀고있더군요.

 

낙엽을 떠내려보내면서...

 

급류는 놀아도되지만 폭포는 출입금지랍니다 'ㅅ ' ; 

 



드디어 물빛다리 진입..



이느낌은 굉장히 에반게리온적인 느낌이 드는군요.

 

드디어 군산시도 '코리안사이버펑크'스타일을 적용하려는 걸까요?

 

 

 



흠..은파에서 자살하는 사람이 있을려나.. 

 

물결하나없는 잔잔한 저수지에. 물귀신 얘기도없고. 사람도많은...

 

그리고 생각보다 수위가 깊지않은..() 

 

아마 잘못 떨어지면 다리가 부러질수도 있다죠 .하핫 

 

작아!! 

 



어라라 3거리에서 상단통로랑 중앙통로를 공사중에 있군요.


하단통로로 가야합니다..


?!



아니 이게 뭐야 ! 드디어 군산이!!

 



혼종의 사이버 펑크 스타일을... 



 

 

 



멍하니 색바뀌는거 보고있는것도 하나의 재미랄까요. 

 

옜날엔 하늘에 배트맨 조명처럼 쐈던 광원아이템인데. 

 

어느순간부터 작동하지않더라구요.. 멀리서보면 이뻤는뎅...흠 

 

 

이런 느낌의 조명 이었죠..

 



​다리위에있는 원형 광장 ! 

 

주말에 와보면 여기서 마술공연같은것두 많이 하더라구요~ 



​앗..! 시민의식..! 

 

 

​음악분수 ! 

 

음악이 나오나 ?싶은 크기지만 그냥저냥 보고있을만 해요 ! 

 



​빛이있는곳에 베스들이 모이더군요. 

 

 

​과자를 던지면 더 모입니다. ㅎㄷㄷ... 

 

 

이건 뭐..조의영역도 아니고..



 

 

 

은파유원지의 메인광장 !  

 

식당들과 카페 편의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갓길주차도요...

 

음식은 관광지임에도 대채로 맛있더군요 '  - ' ;;가끔 운동하다 막걸리마시러 오는..

 

젊은 염동이입니다. 

운동하는 의미가 없잖아?

 



​크아아...코리아...사이버 펑크..!! 



​참으로 멋진 파랑의 멋입니다.



​!! 사진이 잘나왔네요.

 

아래쪽에 고양이까지 말이죠...



(낼-름)



오오 오리배랑 모터보트. 어릴떄 자주 탓던 기억이 나는군요.

 

오리배 5천원 모터보트 만원. 

 

어른 4명은 못타고 3명까지...() 

 

아아...빛의..열매.. 

(일리가 없잖아)

 


 

????

​아니 요즘에도 이런게 있군요 ;;

 



​아아..시민의식.....어쩔....



해가 어둑어둑해져서 물빛다리가 좀더 붉게 빛나는군요.


 

해가 어둑어둑해져서 물빛다리가 좀더 붉게 빛나는걸 찍으러 가려다가.

 

바닥에 흠파인거밟고 식겁 했네요.

 

확실히 빛이 안들어오는 어두운쪽은 관리가 소홀하군요.

 

 

 

​밤이되니. 물에비친 물빛다리가 아름답습니다. 

 

실제로보면 좀더 웅장해서 멋진데 말이죠 .

그러니 이글을 다 보고 은파로 출발하심이..

 


 

​날이 더우니. 물 분사 장비를 걸어뒀네요. 

물을 줘도 안자란다고 ! 

 

 

​시원해서 좋긴 했다만. 카메라 렌즈가 젖어서... 만끽하진 못했네요.(꺼흑)

 

 

 



궁전 예식장쪽 무대에는 뭔가 자주 공연을 하던데 말이죠 ! 

 

하 이쪽으로 돌면 1시간정도 돌아야해서..운동하는 코스입니다(힘듦)

 

 

 

​LED등에 비친 거미줄이 아름답게 빛나네요. 

 


 

아니 ? 해가 떨어지니 빛을찾아 더 바글바글하게 모였군요. 

 

은파유원지에는 정녕 베스뿐인건가- 

 

 

 

 

​밤이 되니깐 물빛다리도 좀더 아름답게 빛납니다.  

 

연인이랑 오면 딱 좋겠군요. 저는 연인이 없지만은... 

 

뒤쪽 커플이ㅣ 중얼 거리던게 생각나네요,,,;;;; "오빠 내가 지금까지 아무한테도 말못한 비밀있어" 란 말이 들리길레 듣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에 버스타다가 문에 꼈어.

 

>>>저번에 버스타다가 문에 꼈어<<<

 



구명환도 있군요.

 


 

​오오 멋진 나무. 

 

전엔 4~5개 있던거같은데. 오늘보니 나머진 다 꺼지고 하나만 살아있군요.

 

눈오는날 보면 진짜 절경인데.

 


 

​3번을 지나쳤는데. 물 나오다가도 카메라만 들이밀면 꺼지는 분수 ㅠㅠㅠ

 

정말 얄밉습니다...

 



아까봤던 폭포는. 별천지가 되었군요 ★☆★☆

 


 

​밤이되어 다시본 물빛다리. 색이 더 선명해져서 확힐이 이쁘네요.

 

위에사진은 신기루마냥 하늘에 하나가 떠있지만요..

 


 

​하. 사진도 다 찍었으니. 은파의 다른곳을 돌아볼 시간입니다.

 

DN-01이 합께합니다.

 

이동하는 위치는 ! 인라인스케이트장 !

 


 

인라인장이라긴 해도 자전거도 타고 ...스케이트도타고 그런느낌의 인라인장이라.

 

앞에 자전거 대여소도 있군요.

 



​(누군가 격렬하게 스카이콩콩을 타고있다.)

 



​넓고 클린한 인라인장 ! 가끔 출몰하는 저희 형을 볼수 있습니다.

 

 

옆에는 벤치와 운동시설, 평상이 배치되어 있어요.

 

아이들은 놀고 부모님들은 쉬기에 그만이죠.

 

 

 

아! 오늘도 열심히 탐험했다아ㅏ!!!

 

은파는 굉장히 크기때문에 돌아다니기 힘들군요...이날씨에 카메라 매고는..

 

그래도 날이 좀 선선해져서 다행입니다.

 

아직 낮엔 좀 더운거 같지만요.

'군산 관광지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ㅣ근대역사거리  (0) 2019.04.10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0) 2019.04.10
군산 동국사  (0) 2019.04.10
해망동 수산물 시장  (0) 2019.04.10
비응항(비응도)  (0) 2019.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