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군산 간장..장? 장?맛집?

 

장이라 하면되나? 쨋든 째보식당 리뷰입니다. 째보선창이라고도 부르죠.

원체 유명한 식당이죠 ㅎㅎㅎ

통유리로 된 이 건물이죠 !

항상 사람이 많아요 원체 유명해서 ㅋㅋㅋㅋ

밖에서 보기보다 내부가 깊어서 상당히 넓어요.

룸에도 상이 꽤되구요.

요것은 메뉴판.

갠적으로 둘이오면 메뉴판 뒤적걸릴거없이, 째보모듬 시키는게 속편하더라구요.

메뉴가 은근 많아서요. 밥이랑 먹는것도있고 단품도 있고 그래요.

새우 연어 전복 꽃게 소라장. 장을 먹기위해 !! 술안주도 팔구요.

술도 팔아요.

맥주도 꽤 많은 종류도 팔고..사케도파네?

스탠드 메뉴판. 포장도 가능합니다가 눈에 띄는군요.

째보모듬을 시켰습니다. 둘이왔기 때문이죠.

둘이 먹기 충분한 양이니깐요!

와 데깔 진짜 이쁘다.

소소한 반찬과 국물도 줘요.

밥먹고 참말로 좋은 가게라 생각합니다.

밥은 요런 그릇에 줍니다.

저어기 게딱지 보이시죠? 밥비벼 먹어도 됩니다. 계란이랑 같이 말이죠.

밥 국물 반찬. 그리고 장이있는데 무엇이 더 필요한가?

소소한 반찬...글쓰면서 생각해보니 전부 짠음식..!?

사이다 시켰는데 이거 작은 사이다병 오랜만이네요 ㅋㅋ

일본갔을때 라무네? 일본사이다병 생각나는 디자인...

밥 비비는 간장도 옆에 준비되어있어요.

그런 간장계란밥이 되는 건가..?

김도 주기때문에 옛날에 먹던 그 간장밥 먹듯이 먹어도 맛있구요. 장에 비벼도 맛있구요.

한숟씩 떠먹어도 좋구요.

야 요놈 게 실한것좀 보소 동네사람들!!!!

밥먹는데 창밖으로 고양이가 한마리..오네요?

아니 안가네?

문으로 간다?

아 든든하게 뚝딱 해버렸습니다.

장이 의외로 짜지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있어요. 구성도 좋구요.

한끼먹기 참말로 좋습네다.

먹고 나가려는데 이런게..보이네요..?

익숙한 고양인데?

?

너였냐..

이런의미였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네.

이유는 모르겠는데 문앞에 앉아있네욬ㅋㅋㅋㅋㅋ

직원분이 문열고 넘어가면 된데서 멈춰서있다가 그때야 나왔네욬ㅋㅋㅋ

아귀여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