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해산물 포차, 대우포차가맥

군산 식당 정보 2020. 5. 22. 03:49 Posted by 염동이

 

에..안녕하세요? 명절장사로 바쁜 염동이입니다.

 

정육점은 명절에 참 바쁘죠...(시무룩)

그래도 바쁜만큼 기력보충은 필요합니다 !

 

 

그렇기에 ! 제가 좋아하는 ! 회를 ! 먹으러 ! 갔습니다 !

 

3개월간 쉬다가 다시 문연 가게에요 ' ㅅ' /

 

위치는 삼학대우아파트에서 서해대쪽 큰길로 바로 맞은편.

 

대우아파트앞이라 대우포차가맥인가보군요' ㅅ' ;;

 

 

입구에서 저를 반겨주는.

 

이따가 제 저녁이 될 생선들  q> ㅅ<p

 

 

들어오니 익숙한 친구가 반겨주네요.

 

제 일행은 아닌데' -' ;;;

 

 

들어와서 좌측으로 2상

 

 

우측으론 5상이 있습니다.

 

밖에서 보기보단 갱장히 넓어요

 

 

주방쪽..ㅗㅜㅑ 냉장고가 4개나 있네요.

 

 

화장실..

 

맨날 화장실 사진은 왜찍는 걸까요..(의문)

 

 

평범한 셋팅이군요.

 

 

횟집이아니라 포차라그런지 이것저것  안주가 꽤 많습니다.

 

게다가 가맥집이라그런지 술이 3000\밖에 안하는군요.

 

이무슨 포차+가맥의 조합이란 말인가..

 

 

스끼다시는 포차쪽으로 나오는군요 !

 

뭔가 종류가 많습니다.

 

 

번데기..!

요즘도 번데기 주는곳이 있군요

 

전...

 

우럭 1kg을 시켰는데 회가 생각보다 양이 많지않네요 ' ㅅ' ;;

 

아마 우럭 대가리가 커서 그런거겠지요..

 

이따 나올 매운탕에 다 들어가있겠지..ㄷ

 

 

회가 나왔는데도 스끼가 나오네요?!

 

 

버섯..

 

 

아니 잠깐 뭐가 계속 나왘ㅋㅋㅋㅋ

 

 

오잉 꽁치가 등장했다!

 

 

어이쿠 스끼다시가 너무 많이 나와서

 

다 먹들 못하것네요.

 

과연 이것이 맛집의 힘이라는 것인가. 손님 많은 가게는 이유가 있나봐요 ' 3 ' ;;;

 

 

술먹어서 이상한 조합으로 회를 싸먹었습니다.

 

(...)

 

 

통생선 한마리를 스끼로다주네요' - ' ;;;;;이건좀...

 

 

중간에 2명이 더 합류해서, 회도남고 스끼도 많이남았으니

 

간단히 산낚지를 하나더 시켰습니다.

 

 

캬 상추에 쌈장올리고 생마늘 올리고 산낚지에 소금장찍어서

 

소주한잔~ 크아아ㅏㅏㅏ!!

 

 

매운탕이 나왔네요.

 

사실 이미 매운탕이 나온시점에 배가 너무 불러서..하..

 

 

술도 많이 먹어서 막 소주병뚜껑은 초장에 들어가있고..

 

난 또 그걸 찍고있고..

 

()...

 

 

그큰 우럭대가리는 다 매운탕 속에 들어 있군요 !

 

 

명함도 하나 집어 왔습니당

 

안주값자체는 싼편이 아니지만

 

스끼많고, 술값이 싸기때문에 4인팟 정도로 가면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