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군산을 탐험하는 염동이입니다.

 

오늘은 백반. 간만에 백반이군요.

 

매일 술을 먹어도 이렇게 든든한 한끼가 땡기는날이 있는법이죠 하하.

 

오늘은 감칠맛. 감칠맛입니다.

 

감칠맛이 나나 볼까요!?

위치는 신풍초앞 골목길 이에요 !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이군요 ~

 

 

실내가 넓고 시원해서 좋군요.

 

깔끔합니다 ㅎㅎㅎ

 

단체로와도 문제 없겠군요.

 

 

메뉴판이에요 !

 

생선구이 8천원..

 

게장백반 만원..

 

감칠맛 모듬으로 해서 둘다 나오는것도있고. 갈치조림이랑

 

삼계탕도 있어요!

 

 

저랑 친구는 둘다 생선구이백반을 골랐습니다.

 

백반집이다 보니 반찬이 많아요 ~

 

옆에 고기같은건.. 콩고기..콩고기더라구요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ㅎㅎㅎ

 

생선은 고등어,박대,볼락,그리고 하난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놀래민가? 4마리 나왔는디~~

 

 

그리고 시원한 실외기탕...이 아니라 시래기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볍게 한끼하면서 반주하기 괜찮을거같아요.

 

다음번엔 게장백반을 먹어봐야것어요..게장이 참맛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