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군산을?탐험?하는??염동이 입니다?

 

연휴에 갔다온 새만금 포스팅을 인쟈야 하네요.

 

뭐...어딜 갔다온게아니라 신시도 입구까지 갔다가

 

새만금휴게소 들렸다가 가력도만 갔다왔지만요..

 

새만금휴게소에서 먹을것두 많이팔고 주차장도크고.

 

수문도 보여서 꽤나 장관입니다.

 

사실 선유도를 들어갈까했는데;;연휴라 사람들이 엄청 많더군요.

 

 

새만금휴게소에있는 타워..

 

(웅-장)

 

 

 하늘이 참으로 파랗습니다 ~

 

 

새만금휴게소에서 보이는 수문.

 

 

새만금 휴게소 공원. 꽤나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간척지가 진행되고있는 ...들판..

 

벌써 풀이자라네요 짠물일텐데도.

 

 

새만금. 라이딩하기 좋아요 홍홍

 

 

중간에 전망대에서 보이는 신시도.

 

작지만 새로 건설된 다리기둥이 보이는군요

 

 

수평선이 보이네요 - 아아 ~

 

 

길 중간중간 있는 전망대도 올라가볼 가치가 있습니다.

 

 

이곳이 가력 휴게소!

보기와 다르게 건물이 깊어서 상당히 큽니다.

 

 

여기있는 음식들은 다 구워준다는군요 문어...노랑조개..말린과일..노가리..오징어..

 

뭐 이것저것 있는데. 장어는 이미 초벌되서 나온거라 먹어도되는데.

 

아마 구워달라하면 구워줄것 같습니다.

 

가격들은 10000원 !

 

 

열심히 잘라서 손으로 열심히 구워주시는 ㅠㅠ

 

날이 이렇게 시원한데 땀을 뻘뻘 흘리시며, 선풍기앞에서...

 

 

구워지는 문어 !

 

버터간도 안되있는데 참으로 맛있읍니다.

 

만원이지만 사먹을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추천합니다.

 

 

가력도의 마스코트..등대하나..

 

등대...단 ! 하나 ! ...

 

항구사진이 없네요...

 

괜찮아요! 마실간거니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