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몬 바디스크럽 리뷰

팁&유틸&리뷰 2020. 5. 6. 02:04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모공각화증과 함께사는 염동이입니다.

 

지인이...추천해준..

 

셀로몬 바디스크럽.

 

셀로몬이라하면. 발 각질 제거제로 꽤 유명한 회사였죠?

 

 

 

자아. ! 박스가 왔습니다 !

 

 

박스크기에 비해 작은 내용물이 뽁뽁이에 쌓여 포장되어 있네요.

 

 

제가 구입한것은

 

바디스트럽x2 , 바디미스트 1 , 어성초비누 1 입니다.

 

가격은 49,000

 

약 5만원이네요.

 

 

일단 바디스크럽 !

액체?

 

액체라기보단 뭔가...액체반 고체반..? 그런 느낌의 물질이 들어있군요.

 

젤이라고 하지요..?

 

젤이긴 하지만 분무는 잘 되기에 상관없습니다.

 

 

샤워하고나서 뿌려주면 딱입니다.

 

 

그 다음은 어성초 비누 ~

 

 

어성초 비누?

 

알아보니. 어성초는 잎에서 비린내가 나고.

 

대표적으론 향균과 살균성을 가지고있다고 하네요.

 

살균 효과가..뛰어난...

 

피부에 있는 균들을 '살-균'하는 효과가 꽤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어성초가 최근 화장품으로 각광받는가봅니다.

 

 

바디스크럽 2개 !

 

 

사용법은

 

물기없는 상태에서 각질제거할 부분에 뿌리고.

 

20분후 살살 문질러서 각질을 배껴줍니다.

 

 

그리고 물로 씻어줍니다.

아래부터 (혐주의)

 

 

 

 

모공 각화증이 심한 제 팔입니다..(눈물

 

 

스프레이 옆에 단추를 눌러 on/off를 전환해 주시고.

 

 

피부에 칙칙 뿌려줍니다.

 

 

악 화질이 너무 후져서 안보이는데.

 

20초후 살살 문질러주면 하얗게 때민것처럼 밀려 나옵니다.

 

 

훔... 좀 좋아지는거 같기두?

 

 

아직 한번 써봐선 모르겠으니..

 

나중에 계속 써보다가 좋아지면 그떄 다음 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이게 아무래도... 씻기전에 하거나...해야해서..물뭍으면 안되니..

 

생각보다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하하

 

 

이거하난 확실한데, 때밀때 쓰면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