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낚시, 어은리/하제 답사후기

낚시 이야기 2020. 5. 5. 04:49 Posted by 염동이
 
누가 어은리랑 하제에서 쭈랑 망둥이가 그렇게 잘올라온다길레 답사갔다왔습니다.

 
 
옥구를 지나가야하니 전용도로로 올라가줍니다.
 
 
군산대쪽으로 나와서 옥구쪽으로 들어가줍니다.
 
 
점점..시골로..
 
 
어은리입니다 ㅡ,.ㅡ;;
 
 
어은리 우측방향... 분명 바다여야 할곳이 ..다 논입니다.. 저 하얀 벽 뒤에도 다 흙...
 
새만금 공사로 벌써다 매꿨나봅니다.
 
 
여기는 하제입니다.
 
바다는..안보이네요.
 
 
이 다리는 공사중이니 출입금지라고 현수막이 붙어있네요.
 
...건너편도 어차피..논이네요
 
 
 
답사후기 = 망함.
 
 
 
여기가 어은리입니다.
 
분명 바다여야할 부분이 .. 새만금 공사로 육지가 되버렸네요.
 
여긴 하제입니다.
 
여기도 새만금 공사로 바다여야할 부분이 다 육지로 바꼇네요.
 
역시 낚시는 야미도 0 ^0